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1.25 13:56
'야나두 블프대첩 2탄'
'야나두 블프대첩 2탄'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야나두 블프대첩 2탄' 관련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25일 캐시슬라이드 문제 "야나두 블프대첩 ㅇㄴㅇㄷㅎㅂ 블프기념 파격특가"의 정답은 '일년에단한번'이다.

"ㅍㅅㅅㄱㅍㅋㅈ 72% 할인"라고 물었다. 정답은 '평생수강패키지'이다.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정답자 전원에게 100캐시를 즉시 적립해 주며, 해당 이벤트는 오늘만 참여가 가능하다. 네이버 검색창에 '야나두 블프대첩 2탄'를 검색하면 힌트가 나온다.

영어교육 전문 기업 야나두가 야나두 블랙프라이데이 패키지 인기에 감사하며 평생수강 패키지 72% 할인 2탄을 진행한다. 1년에 단 한번 있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특가로 진행했던 야나두 블프대첩 행사에 많은 이들이 몰리면서 잔여수량이 모두 소진됐고, 이에 아쉬웠던 고객들로 인해 야나두에 앵콜 요청이 쇄도 했다. 11만 5천건에 달하는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야나두는 블프대첩 2탄을 열게 됐다.

야나두 블랙프라이데이에는 진짜 영어가 되는 평생수강 패키지를 특별한 구성으로 꾸며, 1년에 단한번 블랙프라이데이에만 초특가 구매를 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번 평생수강 패키지는 수강생이 원할 때 언제나 들을 수 있는, 부담 없는 평생수강이 가능한 패키지다. 특히 평생수강 패키지는 야나두 할인과 함께 남들에겐 없는 업그레이드된 강의가 처음으로 포함된다. 이와 같은 혜택을 포함한 7종의 추가혜택이 더해진다.

야나두는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해 ‘10분 강의’를 선보이고 있는데, 이는 10만 명의 후기가 하루 10분의 효과를 증명하고 있어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야나두 10분 강의를 수강한 수강생 김씨는 “10분 동안의 짧지만 알찬 강의들은 저 같은 영어 초보자들이 기초부터 다지기에 정말 최고인 것 같다”고 밝혔다. 또 다른 수강생 허씨는 “출근길 영상 보는 시간에 야나두를 본다. 10분씩 짧고 재밌어서 계속 보게 된다”고 했다. 수강생 조씨는 “10분만 투자해도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든다”고 했다.

야나두 관계자는 “영어를 잘하고 싶지만 선뜻 나서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야나두 10분 강의가 효과적일 것”이라면서 “야나두 홈페이지에 게재된 10만 명의 후기가 그 효과를 증명한다. 야나두 블프대첩 평생수강 72% 할인을 통해 영어에 성공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야나두 블프대첩 2탄'
'야나두 블프대첩 2탄'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