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1.25 17:18
'해피포인트햅'
'해피포인트햅'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해피포인트햅 관련 토스 행운퀴즈·깜짝퀴즈가 출제된다.

25일 '해피포인트햅' 관련 문제 "멤버십 회원 2000만명, 앱회원 1000만을 달성한 해피포인트! 이를 기념하기 위해 현재 진행 중인 캠페인 명은 □□□□□이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햅페스티벌'이다

'해피포인트햅' 관련 문제 "11월 새로 출시한 해피오더 App의 주요 기능 네가지는 '배달, 픽업, 예약, □□'이다"의 정답은 '선물'이다.

'해피포인트햅' 관련 문제 "해피오더 주문시, 쿠폰 혜택과 함께 우리카드를 이용 하면 최대 ○○○○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의 정답은 '7000'이다.

'해피포인트햅' 관련 문제 "앱 회원 1000만이 된 해피포인트는 올해로 ○○주년을 맞이했다"의 정답은 '19'다.

'해피포인트햅' 관련 문제 "기존 고객에게도 던킨커피 1000원 off 쿠폰 그리고 던킨 겨울 시즌 특별상품인 □□□□□, 3000원 off 쿠폰 제공"의 정답은 '윈터기프트'다.

힌트는 "해피포인트햅 검색후 브랜드 페이지를 확인하세요"라고 조언했다. 이번 이벤트 는 3000만원의 상금이 걸려있다.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한편, 해피오더 앱’은 빠르게 성장하는 국내 배달 시장 환경에 맞춰 ‘해피앱’ 내에서 운영하던 배달 서비스 ‘해피오더’ 기능을 별도로 분리한 것이다. 

SPC에 따르면 통합 멤버십 ‘해피포인트’ 모바일 앱 회원 수는 최근 1000만명을 돌파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