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11.26 10:28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셀트리온스킨큐어의 프리미엄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셀큐어’가 브랜드 론칭 3주년을 기념해 ‘듀오비타펩 김태희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

‘듀오비타펩 김태희 스페셜 에디션’은 듀오비타펩 얼티밋 크림과 함께 듀오비타펩 스킨(20㎖), 에멀전(20㎖), 앰플(10㎖)을 함께 구성하여 기존보다 풍성한 구성으로 한정 판매된다.

기획세트 하나만으로도 프리미엄 케어가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 모델 김태희의 화보 이미지가 담긴 고급스러운 패키지를 적용해 소장 가치를 높였으며, 연말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기도 좋다.

‘듀오비타펩 얼티밋 크림’은 셀큐어의 특허 성분인 ‘듀오비타펩’을 함유해 미백, 주름, 보습, 탄력, 안색 및 기미 잡티 개선 등의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토탈 케어 크림이다.

부드럽고 유연한 텍스처가 피부에 닿는 순간 매끈하게 코팅되고, 피부 속 깊이 보습력을 전달해 탄탄하고 촉촉한 피부결을 만들어준다.

셀큐어는 브랜드 론칭 3주년을 기념해 오는 29일 셀트리온스킨큐어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김태희 고객 초청 사인회’를 진행한다.

셀큐어의 베스트셀러를 특별하게 만나볼 수 있는 ‘듀오비타펩 김태희 스페셜 에디션’은 전국 셀트리온스킨큐어 직영점과 백화점, 공식 온라인몰 및 셀큐레이터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