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1.26 13:38
'트립톡 캔디 증정 이벤트'
'롯데면세점 트립톡'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롯데면세점 트립톡 관련 토스 행운퀴즈·깜짝퀴즈가 등장했다.

26일 토스 '롯데면세점 트립톡' 문제 "일상부터 여행까지~ 롯데면세점의 특별한 소통창구의 트립톡은 고객 간 해시태그를 통해 #□□□□, #맛집정보, #상품후기 등 행복한 일상을 나눌 수 있습니다"의 정답은 '여행꿀팁'이다.

'롯데면세점 트립톡' 문제 "톡톡~! 트립톡이란, 여행 꿀팁, 맛집 정보, 상품 후기 등 고객 간 행복한 일상을 나누는 □□&◇◇◇ 공유 플랫폼 입니다"의 정답은 '사진동영상'이다.

'롯데면세점 트립톡' 문제 "트립톡에 접속해서 □□□□를 누르면 다른 회원들이 공유한 사진&동영상 중 많은 관심을 받은 인기 게시물을 한눈에 확인 할 수 있다"의 정답은 '해시태그'이다.

'롯데면세점 트립톡' 문제 "트립톡에서 해시태그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좋아요 누르기, 댓글 쓰기만 해도 매일매일 □□를 적립할 수 있다"의 정답은 '캔디'이다.

'롯데면세점 트립톡' 문제 "여행을 준비하면서 롯데면세점 트립톡에 출첵한 김롯데 군은 그동안 모은 캔디를 모두 전환했더니 더드림 5$를 받게 되었습니다. 김롯데 군이 트립톡에서 그동안 모았던 캔디는 몇 개 였을까요?"의 정답은 '5000'이다.

'롯데면세점 트립톡' 문제 "11월 5주(11.25~11.30)의 이벤트 키워드는 '□□□□'입니다. #□□□□룩 #겨울운동룩을 남기면 해시태그 당 캔디 200개씩 총 400개를 적립받는다"의 정답은 '애슬레저'이다.

'롯데면세점 트립톡' 문제 "롯데면세점 트립톡의 해시태그 이벤트에서 우수 게시물을 올려주신 회원 총 ○○명을 추첨하여 추가 캔디를 드립니다. 1등으로 선정되는 경우 무려 캔디 ◇◇◇◇◇개를 받을 수 있다.○○+◇◇◇○=?"의 정답은 '30020'이다.

'롯데면세점 트립톡' 문제 "트립톡 해시태그 이벤트의 예시에는 #애슬레저룩 #겨울운동룩 해시태그와 함께 □□ □□□이라 걱정했는데 산에서 입으니까 이쁘네요"의 정답은 '쨍한빨간색'이다.

'롯데면세점 트립톡' 문제 "한 번 누를때마다 캔디 ○개를 1일 최대 ◇◇회 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의 정답은 '50'이다.

'롯데면세점 트립톡' 문제 "롯데면세점 단독! toss 카드결제 오픈 기념으로 토스 유저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드립니다. 토스 전용혜택으로 $250 이상 결제시 $○○, 600$ 이상 결제시 $◇◇, $1300 이상 결제시 $78, $1500 이상 결제시 $156는 기본! 5만원 이상 결제시 △△△△원을 추가로 즉시 할인해드리고 있는데요! ○○+◇◇+△△△△의 합은?(13+33+3000)"의 정답은 '3046'이다.

정답의 힌트는 네이버에서 '롯데면세점 트립톡을 검색하고 설렘공유하고 캔디받자'를 클릭하면 알 수 있다.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이번 퀴즈에는 3000만원의 상금이 걸려있다.

한편, 롯데면세점(대표이사 이갑)이 해외여행 콘텐츠 공유 플랫폼 서비스인 '트립톡(TripTalk)'을 오픈했다.

“여행을 자유롭게 이야기하다”라는 콘셉트의 트립톡은 롯데인터넷면세점이 선보이는 고객 주도형 SNS 서비스이다. 고객들은 트립톡을 통해 기존의 면세점 구매 상품에 대한 리뷰작성 뿐만 아니라 여행 국가와 도시, 현지 맛집, 호텔, 항공권 팁, 쇼핑 아이템 하울 등 여행과 쇼핑에 관련된 모든 주제를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다.

트립톡은 롯데면세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한 후 메인화면 내 배너를 클릭하거나, 롯데인터넷면세점 PC버전 메인이벤트 화면의 QR코드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

트립톡 이용고객들은 영상이나 사진 콘텐츠를 포스팅 할 때마다 인터넷면세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캔디를 적립 받게 되며, 캔디는 하루 최대 3000개까지 적립할 수 있다.

'트립톡 캔디 증정 이벤트'
'롯데면세점 트립톡'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