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1.26 15:34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영어회화의 중요성이 날이 갈수록 커지면서 영어회화를 제대로 공부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에 종로 영어학원으로 유명한 해커스어학원이 '해커스종로 스피킹캠프 국내어학연수 과정'(이하 스피킹캠프)을 오픈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스피킹캠프는 영어회화를 전혀 하지 못하거나, 취업스펙을 위한 영어실력 향샹, 영어면접 및 인터뷰 준비를 앞두고 교정을 원하는 사람 모두에게 적합한 해커스종로의 영어회화 국내연수 과정이다.
 

스피킹캠프는 1단계 왕초보과정, 2단계 프리토커 과정, 3단계 원어민 과정으로 총 3단계 과정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종로 기초영어 전문가 Jenna/스테파니 강사가 빈틈없는 강의와 커리큘럼을 통해 진행한다. 스피킹캠프는 ▲ 패턴&발음 교정훈련 ▲ 수업 후 스피치 트레이닝(수업 전후 스터디 필수 진행) ▲ 인사동 거리의 외국인 인터뷰 총 3단계 학습시스템을 통해서 수강생이 왕초보에서 원어민처럼 영어회화를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실제로 스피킹캠프를 수강한 김율* 수강생은 "스피킹캠프 1, 2단계를 수강하고 캐나다로 유학을 갔는데 효과를 많이 볼 수 있었다"며 스피킹캠프에 대한 긍정적인 후기를 남겼다. 덧붙여 "일상에서 많이 쓰는 회화적인 부분과 세세한 부분들을 알려주어서 쉽고 간단하게 영어회화를 할 수 있었고, 이를 통해 점점 실력이 향상될 수 있었다", "스피킹캠프에서는 문법도 알려주기 때문에 영어 왕초보이신 분들도 걱정하지 않아도 되고, 수강생 한명 한명을 챙겨주는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소극적이신 분도 쉽게 영어회화를 배울 수 있다"며 스피킹캠프의 커리큘럼에 대해서 적극적으로 추천했다.
 
더불어 해커스어학원에서는 12월 기초영어 강의 수강신청을 진행하고 있다. 12월 기초영어 강의를 신청한 모든 수강생에게는 '원어민 친구 사귀는 현지회화 표현(PDF/비매품)'과 발음법칙으로 배우는 Real 잉글리쉬 인강 7일 무료수강권을 제공한다. 특히 종로캠퍼스의 경우 직장인 수강생에게는 기초영어 25% 수강료를 지원하며, 타 학원에서 강의를 수강 후 해커스에 온 수강생에게는 최대 30%의 수강료를 지원해준다.
 
추가로 해커스어학원은 겨울방학 인기강좌 무료예약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무료예약 시스템은 해커스어학원의 인기강좌에 대한 수강신청 우선권을 부여하는 제공으로,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수강생은 무료예약 시스템을 통해 토익/토플/오픽/텝스/IELTS/GRE/기초영어/중국어/일본어 과목의 수강등록 방법, 배치고사 일정 등 해커스어학원 수강과 관련된 안내 메일을 받을 수 있다. 겨울방학 인기강좌 무료예약 시, 각 TEST 별로 20년 1월~2월 수강신청 우선권과 영어발음정복집(PDF,비매품), 발음교정인강 20% 수강료 지원권의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스피킹캠프 및 해커스어학원 강의 수강 및 무료예약 시스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해커스어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어학원은 한국소비자포럼 선정 201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외국어학원 1위를 기록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