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1.27 09:29
'블랙젝시데이ㅎㅇㄱㅇㅈ·ㄴㄱㅅ'
'블랙젝시데이ㅎㅇㄱㅇㅈ·ㄴㄱㅅ'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블랙젝시데이' 관련 초성퀴즈가 출제됐다.

27일 리워드형 광고 플랫폼 기업 버즈빌의 퀴즈타임 '블랙젝시데이' 첫 번째 문제 "블랙라벨은 고밀도 ㅎㅇㄱㅇㅈ로 편직한 젝시믹스의 프리미엄라인이다"라고 물었다. 정답은 '하이게이지'이다.

'블랙젝시데이' 두 번째 문제 "젝시믹스 기모레깅스의 특장점은? ㄴㄱㅅ"의 정답은 '내구성'이다.

이어 "네이버 검색창에 '블랙젝시데이' 특가이벤트를 검색하세요"라고 힌트를 줬다.

이번 퀴즈타임은 27일 오전 8시부터 엘포인트의 모아락, 현대포인트의 H.락, KT의 클립잠금화면, CJ ONE의 원더락, 해피스크린, 허니스크린 등에서 모바일 잠금화면, 충전소와 다양한 인 앱 영역(iOS 포함)에서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요가복 전문 브랜드 젝시믹스가 11월 25일(월)부터 5일간 다양한 이벤트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블랙 젝시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블랙 젝시데이 행사는 무제한으로 다운로드가 가능한 10% 쿠폰 발급과 데일리 핫딜이 진행된다. 10% 쿠폰은 신규회원 및 기존회원 제한 없이 발급 가능하며, 횟수 제한 없이 다운로드 가능하다. 데일리 핫딜은 이번 주에만 실시하며 11월 25일부터 이번 주까지 오전 10시에 오픈된다. 제품 수량은 한정되어 있어 수량 소진 시 정상가로 복원될 예정이다.

블랙 젝시데이 행사는 11월 25일 오전부터 11월 29일까지 5일간 진행되며, 1년에 단 한 번 진행되는 파격적인 주간 이벤트이다. 젝시믹스의 인기 있는 상품을 파격적인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이외에도 젝시믹스는 곧 끝나갈 2019년을 기념하여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해가 가기 전에 달성해야 할 목표, 이루지 못한 계획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젝시믹스 웜바디 피치기모 레깅스를 제공하는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데일리 이벤트 내용은 젝시믹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