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왕진화 기자
  • 입력 2019.11.27 10:28

2년 연속 사회복지기관 굿윌스토어 기증

(사진제공=웅진코웨이)
노흥식(오른쪽) 웅진코웨이 홈케어사업부문장과 박정열 굿윌스토어 도봉점 원장이 물품 기증식을 진행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웅진코웨이)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웅진코웨이가 겨울철 이웃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나섰다. 

웅진코웨이는 지난 26일 서울 중구 웅진코웨이 본사에서 홈케어닥터들이 직접 기증한 물품 약 1000여 점을 굿윌스토어 도봉점에 전달했다.

굿윌스토어는 국내 최초로 소매유통과 장애인 직업재활시설을 결합한 생활재활용품 소매판매점으로, 기증받은 물품들을 재가공해 판매함으로써 장애인에게 일자리 및 자립기반을 제공하는 사회복지기관이다.

이날 직원들이 기증한 물품은 의류, 도서, 생활용품, 가전제품 등으로 약 1000여 점이다.

쾌적한 실내환경을 위해 매트리스 및 의류청정기 등의 케어서비스를 제공하는 숙련된 실내위생케어 전문가인 웅진코웨이 홈케어닥터는 2년 연속 굿윌스토어에 물품을 기증하고 있다.

이 물품들은 장애인 근로자들의 분류작업을 거쳐 일반 소비자에게 판매될 예정이다.

노흥식 웅진코웨이 홈케어사업부문장은 "나눔 실천에 앞장서고자 하는 홈케어닥터들의 마음들이 모여 이번 물품 기증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지역사회와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