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정은 기자
  • 입력 2019.11.27 11:03

[뉴스웍스=이정은 기자] 나이스abc가 전자어음 할인 서비스 최초 이용 고객에게 수수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나이스그룹의 P2P금융 계열사인 나이스비즈니스플랫폼(나이스abc)은 IBK기업은행과의 전자어음 할인 서비스 출시 기념 '2019 웰컴투 나이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IBK기업은행의 BOX 플랫폼을 이용하는 중소기업 대상으로 진행되는 행사로, 나이스abc 전자어음 할인 서비스를 처음으로 이용하는 업체에 할인율 인하(수수료면제), 상품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내년 2월 29일까지 약 3개월 간 진행된다.

IBK기업은행의 BOX 플랫폼은 국내 중소기업의 경영 활동 전반을 지원하는 디지털 경영지원 플랫폼으로, 생산부터 자금, 인력, 재무 및 마케팅까지 다양한 금융·비금융 지원 솔루션을 제공중이다.

나이스abc는 BOX플랫폼에서 온라인 저금리 비대면 전자어음 할인 서비스를 통해 사업 자금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의 자금 유동성을 지원한다.

최정환 나이스abc대표는 "이번 전자어음 할인 서비스는 자금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며 "IBK기업은행과 함께 중소기업의 원활한 지속 성장을 위한 혁신 금융 서비스를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BOX 플랫폼 홈페이지와 나이스abc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