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1.27 14:19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네덜란드 조립식 승용완구 브랜드 인펜토(infento)가 11월 27일부터 30일까지 단계별 키트 시리즈인 Go kit(고 키트), Junior kit(주니어 키트), Creator kit(크리에이터 키트), Master Creator kit(마스터 키트)에 대한 블랙프라이데이 기념 할인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펜토는 네덜란드에서 런칭 후 60개국 이상에서 사랑받고 있는 조립식 승용완구 제품으로 독창성, 혁신성, 디자인 등을 인정받아 세계 유수의 장난감/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을 이뤄낸 세계 최초 조립 Ride 브랜드이다. 

육각 렌치 하나만으로 모든 조립이 가능해 누구나 쉽게 자녀를 위한 하나뿐인 커스텀 Ride로 제작이 가능하며, 단순한 자전거 형태뿐만 아니라 두발/세발 자전거, 퀵보드, 손수레 등 기호와 취향에 맞추어 변형할 수 있다. 또한, 자녀의 신체 사이즈에 따라 조절도 가능해 유아기부터 10년 이상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들 사이에서 가성비 높은 제품으로 평가 받고 있다.

국내 인펜토 독점 유통사 ㈜아이이노베이션은 미국의 추수감사절 다음 날인 금요일로, 연중 가장 큰 폭의 세일 시즌으로 불리는 블랙프라이데이에 발맞춰 현재 입점 중인 온라인 쇼핑몰 펀샵(Funshop)에서 ‘펀샵 2019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에 참여, 기존 제품가 보다 할인된 금액으로 가격적 혜택과 더불어 쇼핑의 즐거움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펀샵 몰 내 블랙브라이데이 기획전 - 인펜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