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11.28 08:20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레드밴스의 ‘LED 투광등 1KW’가 골프장, 체육관 등 대형시설에 연이어 설치되어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충남 천안에 위치한 버드우드컨트리 클럽에 설치된 레드밴스의 ‘LED 투광등 1KW’은 높은 에너지 효율과 긴 수명으로 비용절감은 물론 빛 공해 유발이 적어 현장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용인실내체육관의 천장조명으로도 설치되어 경기장 내 쾌적한 빛 환경을 조성하며 관람환경을 개선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지난해 12월에 출시된 레드밴스의 ‘LED 투광등 1000W’는 기존의 할로겐 램프, 고압 나트륨 램프, 메탈할라이드 투광등 등을 대체하며 골프장, 경기장 등 대형시설을 위한 최적의 제품이다.

높은 조명 효율로 빠른 투자비 회수 및 비용절감에 기여하고, 5만 시간의 긴 수명으로 유지보수 및 교체가 어려운 환경에 적합하다.

알루미늄의 견고한 소재를 사용하여 IP66등급의 높은 방진∙방수가 가능하고, IK08인증으로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균일한 광색의 부드러운 빛을 제공해 경기장, 시설물 등 공간의 가치를 더욱 돋보이게 해준다.

레드밴스 관계자는 “2018년 골프존카운티 감포부터 올해 버드우드컨트리 클럽까지 레드밴스의 1KW투광등을 설치한 골프장 모두 만족도가 매우 높으며 현재도 관련 문의가 지속되고 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