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1.28 10:33
'스컬피그싸데이'
'스컬피그레깅스싸데이'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스컬피그 레깅스 싸데이 관련 토스 행운퀴즈·깜짝퀴즈가 출제된다.

28일 스컬피그 레깅스 싸데이 토즈 퀴즈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트렌디 액티브웨어 브랜드 스컬피그에서 이번 싸데이 이벤트기간(11/28~12/01) 동안 □□□ 레깅스 1000장 무료 증정합니다"의 정답은 '플렉스'다.

스컬피그 레깅스 싸데이 퀴즈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트렌디 액티브웨어 브랜드 스컬피그에서 포토리뷰 응모시 베스트 리뷰를 선발해 최신형 □□□2를 증정합니다"의 정답은 '에어팟'이다.

스컬피그 레깅스 싸데이 퀴즈 "매시즌 트렌드한 여성을 위한 액티브웨어를 출시하는 스컬피그에서 블랙프라이데이 기간동안 19FW인기상품 □□○○%할인하여 판매합니다"의 정답은 '최대80'이다.

스컬피그 레깅스 싸데이 퀴즈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트렌디 액티브웨어 브랜드 스컬피그에서 자체개발한 19FW 신상품 '극강의 □□□' PALX LEGGINGS!"의 정답은 '편안함'이다.

스컬피그 레깅스 싸데이 퀴즈 "여성을 위한 액티브웨어를 출시하는 스컬피그에서 자체 개발한 신상 플렉스레깅스를 1000장 무료증정합니다! 오늘 오후 ○시부터~오후 ☆시까지 정각마다 ◇◇◇명 랜덤추첨, ○(1)+☆(6)+◇◇◇(200)=?"의 정답은 '207'이다.

스컬피그 레깅스 싸데이 퀴즈 "여성을 위한 추구하는 트렌디 액티브웨어 브랜드 스컬피그에서 제공하는 싸데이 이벤트 가운데 인기상품을 단돈 □□에 득템할 수 있는 □□의 ◇◇ 이벤트를 준비하였습니다"의 정답은 '만원행복'이다.

스컬피그 레깅스 싸데이 퀴즈 "19FW 시즌 신상으로 초경량보온 □□□□ 양털자켓을 44,700원에 제공합니다"의 정답은 '패치포켓'이다.

스컬피그 레깅스 싸데이 퀴즈 "지금 바로 품절대란이 예상되는 기모레깅스를 득템할수 있는 절호의 찬스! '□□□□ 레깅스' 1&1 25,000원"의 정답은 '코튼기모'이다.

힌트는 '스컬피그 레깅스 싸데이'을 네이버에 검색하면 얻을 수 있다.

행운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힌 사람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이다. 이번 퀴즈에는 3500만원의 상금이 걸려있다.

한편, 여성요가복, 필라테스복 브랜드 '스컬피그'를 전개하는 제이스버디가 11월 28일부터 12월 1일까지 ‘스컬피그 레깅스 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스컬피그 19FW 신상 플렉스레깅스 출시 기념'과 동시에 블랙프라이데이를 위해 마련된 역대급 초특가 이벤트다. 스컬피그 싸데이 이벤트는 크게 4가지 이벤트로 구성되어 진행된다. 

스컬피그는 11월 28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5시간동안 '스컬피그 레깅스 싸데이' 19FW 신상 플렉스레깅스 1000장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1시간마다 200명을 랜덤으로 추첨하여 5시간 동안 무려 1000명을 선발한다.

이번 이벤트는 총 5번의 기회가 있으며 중복 신청이 가능하다. 11월 15일 출시된 플렉스 레깅스 모토는 '극강의 편안함'이다.  

스컬피그 소재연구개발팀에서 만들어낸 코튼플렉스를 사용해 만들어낸 역대급 편안함을 담아낸 신상 레깅스이다. 

매시간 마다 오픈되는 게시판에 이름과 연락처를 작성하면 된다. 중복 당첨 시 플렉스 레깅스 1개와 요가삭스가 추가 증정된다.

역대급 할인가에 진행되는 스컬피그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에서는 스테디셀러 인기 상품 레깅스와 탱크탑, 브라탑, 커버업 등을 획기적인 가격인 1만원에 구입 가능한 ‘만원의 행복’을 진행한다. 

스컬피그레깅스싸데이
스컬피그레깅스싸데이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