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1.28 13:32
'사이다뱅크 파킹통장'
'사이다뱅크 파킹통장'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사이다뱅크 파킹통장 관련 토스 행운퀴즈·깜짝퀴즈가 출제된다.

28일 토스 사이다뱅크 파킹통장 퀴즈 "사이다뱅크 입출금통장은 토스와 □□□□하면 간편송금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의 정답은 '계좌연결'이다.

사이다뱅크 파킹통장 퀴즈 "사이다뱅크 입출금통장은 전국 모든 ATM기기에서 체크카드를 이용한 □□, □□ 수수료를 무료로 제공합니다"의 정답은 '입금출금'이다.

사이다뱅크 파킹통장 퀴즈 "사이다뱅크 입출금통장은 □□□□□없이 모바일 APP에서 계좌개설을 포함하여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의 정답은 '영업점방문'이다.

사이다뱅크 파킹통장 퀴즈 "사이다뱅크는 공인인증서, OTP 없이 □□□로 편리하게 이용 가능합니다"의 정답은 '핀번호'이다.

사이다뱅크 파킹통장 퀴즈 "사이다뱅크 입출금통장은 원금과 소정의 이자를 합하여 1인당 최고 5000만원까지 □□□□□가 됩니다"의 정답은 '예금자보호'이다.

힌트는 '사이다뱅크 파킹통장'을 네이버에 검색하면 얻을 수 있다.

행운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힌 사람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이다. 이번 퀴즈에는 3500만원의 상금이 걸려있다.

한편, 사이다뱅크 파킹통장은 하루만 맡겨도 연 2.0%의 이율을 주며 24시간 365일 이용이 가능하다.

파킹통장이란 자동차를 잠깐 주차하듯 단기간동안 돈을 넣어두고 원할 때 마다 인출할 수 있는 고금리 자유 입출금통장을 말하는데요. 적은 돈을 짧게 맡겨도 금리까지 확실하게 챙길 수 있어 최근 파킹통장에 대한 관심이 점차 늘고 있다.

사이다뱅크 입출금통장은 가입자 누구나 어떠한 실적조건 없이 연 2.0%의 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정기예금으로 묶어두기 어려웠던 자금을 사이다뱅크 입출금통장을 활용하면 연2.0%의 높은금리를 적용받으면서 자유롭게 입출금도 가능하다.

사이다뱅크는 사용여부에 관계없이 은행이든, 편의점이든 지하철이든 전국 모든 ATM기기 의 체크카드 수수료를 면제해준다.

'사이다뱅크 파킹통장 입출금통장'
'사이다뱅크 파킹통장 입출금통장'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