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1.29 09:03
'비주얼 핑크알로에'
'비주얼 핑크알로에'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비주얼 핑크알로에 관련 오퀴즈 천만원이벤트 퀴즈가 등장했다.

29일 오후 1시 "피부 속과 표면의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2중으로 수분보호막을 만들어주는 천연ㅇㅋㅅㅇㅍㅌㅇㄷ는 비주얼의 특허 받은 수분 잠금 성분입니다.천연보습인자와 피부 속 수분 통로인 아쿠아포린을 열어주어 수분자물쇠 역할을 하는 ‘비주얼 핑크알로에 글로우 모이스처 크림’ 속 이 성분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아카시아펩타이드'이다.

비주얼 핑크알로에 12시 문제 "알로에보다 피부 진정에 더욱 탁월한 효과를 지닌 핑크 알로에는 3단계 공정을 거쳐서 만들어집니다. 여양소가 파괴되지 않는 저속 압착을 이용해 알로에를 통째로 착즙하고, 80도 이상의 고온에서 ㅌㅅㄱㅇㄱㅈ을 거쳐 마지막으로 동결 건조를 시키면 핑크알로에가 탄생됩니다"의 정답은 '특수가온공정'이다.

비주얼 핑크알로에 오전 11시 문제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필링으로 데일리 물광 필링이라고도 불리는 파하(PHA) 필리! '비주얼 핑크알로에 글로우 워터' 속에는 자외선 걱정 없이 아침에도 편하게 쓸 수 있는 순한 필링 성분인 파하(PHA) 성분이 과감히 많이 들어있습니다. 제품속 파하(PHA)는 과연 몇 ppm이 함유되어 있을까요?"의 정답은 '10000ppm'이다.

비주얼 핑크알로에 오전 10시 문제 "비주얼이 탄생시킨 새로운 홈케어 방법 ㅌㅋㅍ! 기초 토너와 크림만으로도 피부결은 부드럽게, 피부 속은 촉촉하게 관리할 수 있는 간단하면서도 효과적인 홈페어 팩! 화장솜만 있으면 쨈처럼 발라서 누구나 손쉽게 따라할 수 있다는 ㅌㅋㅍ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토크팩'이다.

비주얼 핑크알로에 오전 9시 문제 "비주얼 기초 라인의 핵심 원료인 핑크알로에는 생알로에보다 피부 진정효과가 더욱 탁월해진 원료입니다. 피부를 예민하게 만드는 유해 물질들을 억제해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알로에 에모딘 함량이 ○○배 증가되었기때문입니다. 생알로에보다 핑크알로에가 피부 진정에 몇 배가 더 좋을까요?"의 정답은 '14'이다.

OK캐쉬백의 오퀴즈 천만원이벤트는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매 시 정각 '비주얼 핑크알로에' 관련된 문제가 출제되며 정답자에게 총 10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질 예정이다.

정답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비주얼 핑크알로에'을 검색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정답자에게는 선착순으로 OK캐쉬백 50포인트가 지급된다.

한편, ‘세수광 쿠션'으로 SNS에서 핫한 브랜드로 평가 받는 '비주얼 코스메틱'이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하여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위해 수분을 담아주고 진정시켜 주는 결케어 크림을 포함한 '핑크알로에 글로우 모이스처 크림', '핑크알로에 글로우 파하워터' 등 비주얼의 새로운 스킨케어 제품들을 한정 특가로 선보인다고 밝혀 코덕들의 이목을 단번에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 비주얼 코스메틱의 한정 특가 이벤트는 브랜드 론칭 이래로 가장 파격적인 가격과 구성으로 마련되며 특히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최초의 핑크알로에 스킨케어 제품인 '핑크알로에 글로우 모이스처 크림'과 '핑크알로에 글로우 파하 워터'를 1+1의 구성으로 선보일 뿐 아니라 '핑크알로에 진정 결케어 2종 SET', '글로우 듀오세트'로 건조한 겨울철에 사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이루어져 있다. 

비주얼 코스메틱 담당자에 의하면 “핑크알로에 원료에 대한 인지도를 쌓고 건조한 겨울철 결케어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핑크알로에 스킨케어 제품으로 구성했다“라고 전하며 “더불어 공식몰 내에 많은 제품을 파격 할인된 가격과 구성으로 선보여 '블랙프라이데이'에 걸맞은 할인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