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1.29 09:08
'롭스'
'롭스'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롭스 관련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가 출제됐다.

28일 롭스 캐시슬라이드 퀴즈 "롭스 미친세일 기간 중 100원에 구매 할 수 있는 이벤트는? ㅅㅊㅅㅁㅊㅌㄱ"의 정답은 '선착순 미친특가'이다.

롭스 문제 "오늘만 28% 세일하는 롭스 단독의 롬앤 상품은?ㅂㄹㄷㅅㅇ"의 정답은 ''베러댄쉐입이다.

롭스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정답자 전원에게 100캐시를 즉시 적립해 주며, 해당 이벤트는 오늘만 참여가 가능하다. 네이버 검색창에 '롭스'을 검색하면 힌트가 나온다.

한편, 국내 헬스앤뷰티(H&B) 스토어 롭스(LOHB's)와 랄라블라가 연말 맞이 파격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롭스는 29일부터 12월 6일까지 총 8일간 혜택도 가격도 재미도 모두 잡은 '美친 세일'을 진행한다.

건조해진 피부 관리에 필수적인 보습 관련 제품부터 연말 늘어나는 외부 행사에서 시선을 집중시킬 수 있는 색조 메이크업 제품, 아벤느, 비쉬, AHC 등 기초 화장품 브랜드부터 삐아, 조성아16, 우드버리 등 색조 브랜드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한데 모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행사기간 중에는 '오늘의 특가'와 '선착순 특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늘의 특가' 이벤트에서는 롬앤, 안나수이, 앤서나인틴 등 기초와 색조 화장품과식품, 향수 등 인기 브랜드 제품 중에서 정상가 대비 최대 90% 할인된 가격이나 1개 가격으로 2개를 구매할 수 있는 '1+1 기획' 제품을 매일 2~3가지 선정하여 특가로 판매한다. 

'선착순 특가' 이벤트에서는 등 미용소품, 핸드케어와 바디케어, 구강 등 카테고리제품을 매일 1~2가지 제품을 선정하여 '100원 특가' 등 파격적인 가격으로 1인당 2개씩 선착순 한정 구매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여기에, 행사 기간 동안 메인 모델인 개그우먼 안영미를 따라 한 사진을 '#롭스 세일', '#롭스 미친 세일' 등과 같은 해시테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안영미 따라잡기 이벤트'를개최한다. 추첨을 통하여 아이폰 11 Pro, 고프로 히어로8 등 고가의 경품을 제공한다. 결과 발표는 12월 10일 롭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롭스'
'롭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