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1.29 13:53
송하예 (사진=SNS)
송하예 (사진=SNS)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가수 송하예가 음원 사재기 의혹과 관련, 박경에 이어 악플러들도 고소했다.

29일 송하예 소속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 송하예를 향한 무분별한 악플 및 악플러들의 행위가 더 이상 묵과할 수 없는 수준에 이르렀다고 판단했다. 소속 아티스트를 보호하고자 11월 29일 법무법인 한별(담당변호사 허종선)을 통해 고소장을 접수했다"고 밝혔다.

이어 "소속 아티스트의 실명을 거론하며 명예를 실추시킨 모 가수에 대해 법무법인을 통해 지난 11월 27일 명예훼손 등으로 중앙지검에 고소장을 접수, 진행 중에 있다"고 덧붙였다.

앞서 박경은 지난 24일 SNS를 통해 바이브와 임재현, 송하예, 전상근, 황인욱, 장덕철 등의 실명을 거론하며 "이들처럼 음원 사재기 좀 하고 싶다"고 말해 논란을 일으켰다.

[더하기미디어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송하예 소속사 더하기미디어입니다.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 송하예를 향한 무분별한 악플 및 악플러들의 행위가 더 이상 묵과할 수 없는 수준에 이르렀다고 판단하였고, 소속 아티스트를 보호하고자 11월 29일 법무법인 한별(담당변호사 허종선)을 통해 고소장을 접수했습니다.

또한 소속 아티스트의 실명을 거론하며 명예를 실추시킨 모 가수에 대해 법무법인을 통해 지난 11월 27일 명예훼손 등으로 중앙지검에 고소장을 접수, 진행 중에 있습니다.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를 향한 허위사실 게재, 모욕, 명예훼손 등 악의적인 비방 행위가 발견 됐을 경우, 증거 자료 확보 후 정기적으로 법적 대응을 이어갈 것입니다.

아울러 송하예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 보호를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