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2.02 09:25
'올리브영'
'올리브영'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올리브영 관련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가 출제됐다.

2일 올리브영 캐시슬라이드 문제 "올영세일에서 만나볼 수 있는 올리브영 어워즈 1등 세럼 ㅇㅇㅅㅇㅈㅌㅅㄹ 20ml 트리플 한정기획"의 정답은 '아이소이잡티세럼'이다.

올리브영 캐시슬라이드 퀴즈 "올영세일 단독특가 메디힐 ㅌㅌㄹㅋㅇㅅㄹㅅ마스크 rex 9+2매 증정기획이 50% 할인"의 정답은 '티트리케어솔루션'이다.

올리브영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정답자 전원에게 100캐시를 즉시 적립해 주며, 해당 이벤트는 오늘만 참여가 가능하다. 네이버 검색창에 '올리브영'을 검색하면 힌트가 나온다.

한편, CJ올리브영은 2일부터 12월 8일까지 올해 인기 상품을최대 60% 할인하는 대규모 세일 ‘올영세일’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올해 마지막 정기 세일이다. 

올리브영은 이번 '올영세일'에서 20주년을 기념해 기획 세트를 대거 선보인다. 특별히 ‘2019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상품들을 실속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획전을 연다.

연말 결산인 만큼, 이번 올영세일에선 핵심 상품군인 기초와 색조를 중심으로 최대 60% 할인한다. 올해는 기초화장품 중에서 에센스가 스킨과 로션을 넘어 핵심 상품군으로 자리매김했다. 불필요한 단계를 줄이는 ‘스킵(skip)케어’ 열풍을 이끌며 올해 11월까지 에센스 매출은 전년 대비 80% 이상 증가했다. 이러한 트렌드를결산하며 ‘마녀공장 비피다 콤플렉스 앰플’, ’나인위시스 하이드라 스킨 앰플 세럼’ 등 다양한 에센스를 할인 판매한다. 또 선착순 특가 상품은 1만원 이상 구매 시 1인 1개만 소진시까지 구매 가능하다.

'올리브영'
'올리브영'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