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2.02 16:17
'뉴트리코어 트리플S'
'뉴트리코어 트리플S'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뉴트리코어 트리플S 관련 토스 행운퀴즈·깜짝퀴즈가 출제된다.

2일 토스 뉴트리코어 트리플S 퀴즈 "뉴트리코어 트리플S는 먹는 음식의 칼로리만 컷팅 해주는 일반 다이어트 보조제와 달리  칼로리를 컷팅해주는 □□□□□ 이미 몸에 쌓여 있는 체지방을 감소해주는 “녹차추출물” 그리고 원활한 배변활동을 돕는 “알로에전잎”으로 구성된 식약처 인증 다이어트 ◇중 기능성 제품입니다. □□□□□와 ◇에 들어갈 단어와 숫자는 무엇일까요?(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의 정답은 '가르시니아3'이다.

뉴트리코어 트리플S "뉴트리코어 트리플S는 먹는 음식의 칼로리만 컷팅 해주는 일반 다이어트 보조제와 달리 칼로리를 컷팅해주는 “가르시니아” 이미 몸에 쌓여 있는 체지방을 감소해주는 “□□□□□” 그리고 원활한 배변활동을 돕는 “알로에전잎”으로 구성된 식약처 인증 다이어트 ◇중 기능성 제품입니다. □□□□□와 ◇에 들어갈 단어와 숫자는 무엇일까요?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의 정답은 '녹차추출물3'다.

뉴트리코어 트리플S "뉴트리코어 트리플S는 먹는 음식의 칼로리만 컷팅 해주는 일반 다이어트 보조제와 달리 칼로리를 컷팅해주는 “가르시니아” 이미 몸에 쌓여 있는 체지방을 감소해주는 “녹차추출물” 그리고 원활한 배변활동을 돕는 □□□□□으로 구성된 식약처 인증 다이어트 ◇중 기능성 제품입니다. □□□□□와 ◇에 들어갈 단어와 숫자는 무엇일까요?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의 정답은 '알로에전잎3'이다.

뉴트리코어 트리플S "다이어트 ◇◇ 기능성 제품 트리플S는 체중감소, 체지방율 감소, 허리둘레감소, 엉덩이둘레 감소, 복부지방감소 등 인체적용 실험 결과를 통해 밝혀진 “녹차 추출물” 원활한 배변활동, 장의 수분양 증가, 대장의 연동운동 촉진에 대한 기능성을 가진 “알로에전잎” 체중감소, 체지방량 감소, BMI 유의적감소, 복부지방 감소, 혈청렙틴 감소, □□□□ 감소가 인체적용 시험 결과를 통해 밝혀진 “가르시니아”가 모두 함유된 제품입니다. ◇◇과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의 정답은 '3중내장지방'이다.

뉴트리코어 트리플S 문제 "다이어트 ◇◇ 기능성 제품 트리플S는 체중감소, 체지방율 감소, 허리둘레감소, 엉덩이둘레 감소, 복부지방감소 등 인체적용 실험 결과를 통해 밝혀진 “녹차 추출물” 원활한 배변활동, 장의 수분양 증가, 대장의 연동운동 촉진에 대한 기능성을 가진 “알로에전잎” □□□□, 체지방량 감소, BMI 유의적 감소, 복부지방 감소, 혈청렙틴 감소, 내장지방 감소가 인체적용 시험 결과를 통해 밝혀진 “가르시니아”가 모두 함유된 제품입니다. ◇◇과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의 정답은 '3중체중감소'

"다이어트 ◇◇ 기능성 제품 트리플 S는 체중감소, 체질량지수 감소, 체지방율 감소, 체지방량 감소, 허리둘레 감소, 엉덩이 둘레 감소, 피하지방 면적 감소, □□□□ 감소 총 지방면적감소 효능이 밝혀진 "녹차 추출물"이 모두 함유된 제품입니다"의 정답은 '3중복부지방'이다.

힌트는 '뉴트리코어 트리플S'를 네이버에 검색하면 얻을 수 있다. 이번 퀴즈에는 3500만원의 상금이 걸려있다.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뉴트리코어 트리플S'
'뉴트리코어 트리플S'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