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2.04 07:55
'박나래 블랙기절데이 대란'
'박나래 블랙기절데이 대란'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박나래 블랙기절데이 대란 관련 초성퀴즈가 출제됐다.

4일 리워드형 광고 플랫폼 기업 버즈빌의 퀴즈타임 '박나래 블랙기절데이 대란' 첫 번째 문제 "홈랩의 기절 겨울잠이불은 '○○○○○'특가상품이다(초성 : ㅎㅍㅈㅇㅂ)"이라고 물었다. 정답은 '한파주의보'다.

박나래 블랙기절데이 대란 문제 "홈랩 기절겨울잠 이불은 ○○○○○○○으로 체형에 맞게 들뜸없이 포근한 이불이다!(초성 : ㅇㅊㄱㅎㅈㅍㅌ)"의 정답은 '인체공학적패턴'이다.

박나래 블랙기절데이 대란 문제 "기절베개를 포함한 홈랩 상품들에 들어간 엘라실 특수소재의 특징은?(초성 : ㅅㄹㅇㅁㄷㄱㅅㄷㅇ)"의 정답은 '사람이만든구스다운'이다.

박나래 블랙기절데이 대란 문제 "홈랩 기절베딩 풀패키지는 '○○○○○'의 느낌 그대로를 느낄수 있다(초성 : ㅎㅌㅅㅊㄱ)"의 정답은 '호텔식침구'다.

이어 "네이버 검색창에 '박나래 블랙기절데이 대란'를 검색하세요"라고 힌트를 줬다.

이번 퀴즈타임은 4일 오전 9시부터 엘포인트의 모아락, 현대포인트의 H.락, KT의 클립잠금화면, CJ ONE의 원더락, 해피스크린, 허니스크린 등에서 모바일 잠금화면, 충전소와 다양한 인 앱 영역(iOS 포함)에서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침구류 전문 브랜드 홈랩은 기절베개 모델을 박나래로 선정해 기절베개 스토리 광고를 전개하고있다. 누우면 바로 기절하듯 충분한 숙면을 취할 수 있다는 의미에서 기절베개라는 별명을 붙였다.

기절베개는 골드라벨, 엑스트라 컴포트, 렉스필로우, U필로우를 비롯 키즈라인까지 갖췄다. 홈랩의 기절 침구류들은 엘라실 충전재를 사용해 극강의 부드러움과 우수한 복원력으로 어느 자세에서도 체형에 맞추어 편안함을 준다. 엘리실은 엘라스틱(Elastic, 탄성)과 Silky(실크)의 합성어이다.

워셔블 원단으로 쉽게 세탁할 수 있으며 라돈 방사능 검사 완료, 항균, 진드기 기피성 평가 시험 완료로 안전성까지 더했다.

홈랩은 12월5일까지 반값 할인 상품, 기절이불 1+1,코듀로이 극세사 1+1 등,  최대 75%까지 할인 이벤트를 시작한다.

홈랩 측은 "블랙기절데이 대란! 말도 안되는 반값할인! 역대급 블프데이기념 할인 BEST OF BEST SALE, 이불밖은 위험해 1+1, 풀패키지 SALE, 반값 할인"이라고 이벤트를 알렸다.

'박나래 블랙기절데이 대란'
'박나래 블랙기절데이 대란'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