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12.04 08:37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에 겨울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로 신규 캐릭터 성주신 연오를 공개했다.

엘림스 스마일의 도움으로 동화나라에 모습을 드러낸 신규 캐릭터는 성주신 ‘연오’다.

연오는 20대 초반 여성의 외모를 가지고 있으나, 성주신인만큼 실제 나이를 가늠할 수는 없다.

겉으로는 차가운 분위기를 내뿜지만, 속으로는 인간들의 평안과 부귀를 북돋아 주는 존재이다.

스마일게이트는 지난 1일 홈페이지 공개와 동시에 이용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연오 캐릭터를 오는 17일까지 성주신 최고급 패키지 등을 통해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연오의 등장과 함께 동화나라에 신규 이벤트 채널 ‘이매망량’이 오픈됐다.

이매망량 채널은 도깨비들의 터전으로 변한 연오의 옛 마을이 배경이 된다.

이용자들은 연오와 함께 도깨비들의 터전으로 변한 연오의 옛 마을로 이동해 청실과 홍실 등 두 팀으로 나뉘어 ‘성주신의 구슬’을 되찾아야 하는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 중 진행되는 ‘성주신의 이야기’에 따라 신규맵 6종이 순차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이벤트 채널 내 ‘도깨비 문’으로 입장할 경우에는 과거 ‘카오스 제로’, ‘꽃보다 기사 및 소원의 돌’, ‘눈의 여왕’ 등의 테마에서 인기 있었던 맵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안겨줄 ‘도깨비 망치’ 이벤트도 진행된다.

업데이트에는 신규 아이템도 다수 추가됐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