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2.04 09:03
'현대카드 스타벅스' 
'현대카드 스타벅스'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현대카드 스타벅스 이벤트 관련 오퀴즈 천만원이벤트 문제가 등장했다.

4일 4일 현대카드 스타벅스 오후 1시 퀴즈 "스타벅스 플래너 구성품 안내 사항 중 ○을 더하시오. 202○ 스타벅스 플래너 + 로고 펜홀더 + 인덱스 스티커 + BOGO쿠폰 ○종 + 무료 음료 쿠폰 총 5종으로 구성되어 있다"의 정답은 '3'이다.

현대카드 스타벅스 12시 퀴즈 "○을 더하시오. 1)○부결제금액○월약정(리볼빙) 신청 및 앱카드 등록 조건 만족시, 제공 됩니다. 2)현대카드 M2 Edition○ 신규 발급 고객은 스타벅스 플래너 +27,500원 캐시백 제공됩니다"의 정답은 '6'이다.

현대카드 스타벅스 이벤트 오전 11시 퀴즈 "이벤트 대상은 현대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웹 및 앱을 통해 대상카드를 신규 발급한 ○○ 회원이다"의 정답은 '본인'이다.

현대카드 스타벅스 이벤트 오전 10시 퀴즈 "이벤트 대상카드 안내 내용 중 ○에 공통으로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대상카드 :현대카드 ○·○2·○3 Edition3"의 정답은 'M'이다.

현대카드 스타벅스 이벤트 관련 오퀴즈 오전 9시 문제 "현대카드에서는 신규회원 발급 시, 2020 ○○○○ 플래너 제공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M Edition3의 경우 본인 부담금 2,500원 발생(*자세한 내용은 대상자에 한해 별도 안내 예정)"의 정답은 '스타벅스'다.

OK캐쉬백의 오퀴즈 천만원이벤트는 오후 12시부터 오후 6시까지 매 시 정각 '현대카드 스타벅스' 관련된 문제가 출제되며 정답자에게 총 10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질 예정이다.

정답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오퀴지니'을 검색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정답자에게는 선착순으로 OK캐쉬백 50포인트가 지급된다.

한편, 현대카드는 오는 8일까지 요일별로 지정된 온라인 쇼핑몰에서 50% M포인트와 ‘M포인트 핫딜’ 등 혜택을 제공하는 'M포인트위크 02' 이벤트를 진행한다.

4일은 인터파크쇼핑에서 결제 금액의 절반을 M포인트로 사용할 수 있다. 5일에는 CJmall, 6일에는 마켓컬리에서도 같은 혜택이 주어진다. 주말인 7일과 8일에는 각각 SSG.COM과 위메프에서 50% M포인트 사용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현대카드는 M포인트 핫딜 선착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1시에 요일 별로 지정된 온라인 쇼핑몰에서 핫딜 상품을 전액 M포인트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