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2.04 09:07
'구도일패밀리 경품대잔치'
'구도일패밀리 경품대잔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구도일패밀리 경품대잔치 관련 토스 행운퀴즈·깜짝퀴즈가 등장했다.

4일 구도일패밀리 경품대잔치 문제 "□□□□ 해주신 신규고객님께는 즉시 사용가능한 모바일주유권 3000원을 추첨없이 모든 분들에게 100% 드리고 있습니다"의 정답은 '회원가입'이다.

구도일패밀리 경품대잔치 문제 "구도일 패밀리 경품대잔치는 4만원이상(LPG 2만원 이상) 주유 및 □□□□□ 적립하면 자동 참여되고, 현장에서 당첨여부를 확인 후 푸짐한 경품을 드리고 있습니다"의 정답은 '보너스카드'이다.

구도일패밀리 경품대잔치 문제 "에쓰오일 주유소/충전소에서 4만원이상(LPG 2만원 이상) 주유 및 보너스카드 적립하신 고객님들께서는 꼭! □□□□□을 확인해보세요! 현장에서 당첨 즉시 경품을 지급해 드립니다"의 정답은 '영수증하단'이다.

힌트는 '구도일패밀리 경품대잔치'를 네이버에 검색하면 얻을 수 있다. 이번 퀴즈에는 총 1500만원의 상금이 걸려있다.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한편, 에쓰오일은 주유소와 충전소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좋은 기름으로 으라차차~ 구도일패밀리 경품대잔치'를 진행한다.

12월 12일까지 에쓰오일 주유소에서 4만원 이상 주유(2만원 이상 충전)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60만명에게 황금구도일(순금 75g, 1명), 김치냉장고(5명), 라면(30만명), 주방세제(30만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주유고객은 보너스카드 적립 후 영수증 하단에서 당첨여부를 즉시 확인할 수 있고, 에쓰오일 보너스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에서도 당첨 내역 확인이 가능하다.

이번 행사에는 현장에서 지급되는 경품 패키지 속에 '러키 구도일 쿠폰'을 동봉해 추가 당첨 기회를 제공하는 보너스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당첨된 고객에게는 라면 한 박스, 주방세제 선물세트, 구도일 캐릭터 상품 등 추가 경품을 준다.

또 에쓰오일 보너스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제주 왕복 항공권(50커플)과 구도일 블루투스 스피커(1500대)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가 또 한 번 제공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