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2.04 12:00

19패스는 19만 원으로 내년도 수능까지 전 강좌 무제한 수강 가능한 상품
구매 전 친구 아이디 등록하면 두 사람 모두에게 문상 5만 원 제공하는 이벤트 진행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온라인 대입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친구와 함께하는 19패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19패스 이벤트는 대성마이맥 19패스를 친구와 함께 구매하면 문화상품권 총 10만 원 추가 혜택까지 제공하는 이벤트다. 인터넷 강의로 공부도 하고 나도 친구도 각각 문화상품권 5만 원권을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대성마이맥 19패스는 수강료 19만 원에 수능과 내신 모든 강좌를 1년 내내 수강할 수 있는 상품이다. 올 한 해만 전국 90% 고등학교, 서울∙경기 99% 고등학교가 수강하는 등 수험생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스타강사 국어 박광일, 수학 한석원, 영어 이명학, 사탐 임정환, 과탐 윤도영, 한국사 권용기 강사 등이 소속되어 있어 학생들에게 전 과목이 강하다는 평가를 받는다. 

이번 19패스 이벤트는 합리적인 가격 19만 원은 그대로지만 친구와 함께 구매하면 총 10만 원 문화상품권도 받을 수 있어 더욱 강력해진 혜택이라 할 수 있다. 문화상품권은 학생들이 도서 구매부터 영화관람까지 학습에 도움이 되거나 공부에 지친 심신을 전환하는 데에 유용하다. 이에 19패스 이벤트를 공개한지 단 3일 만에 수능과 내신을 대비하려는 전국 수험생들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대성마이맥은 지난 1일 새로운 신예은 영상도 공개했다. 바로 올 한해 대성마이맥과 함께한 광고모델 신예은 배우와 19패스 이벤트를 알리는 내용을 담았다. 문화상품권 5만 원권을 쏘는 머니건을 들고 있는 신예은의 모습은 발랄하고 유쾌하다. 또한 이소룡을 떠올리게 하는 노랑 트레이닝 복장을 하고 있는 신예은의 모습까지 담겨 있어서인지 유튜브와 페이스북 등에서 많은 조회수와 댓글이 이어지고 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대성마이맥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