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2.04 11:12
'롭스 미친세일'
'롭스 미친세일'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롭스 미친세일 관련 토스 행운퀴즈·깜짝퀴즈가 출제됐다.

4일 롭스 미친세일 문제 "매일 달라지는 오늘의 특가! 100원부터 시작하는 선착순 특가까지! 진짜 미친거 아냐? '롭스 미친세일'. 가입 즉시 무료배송 쿠폰 2매를 받을 수 있는 □□□ 회원제는 무료 체험도 가능합니다"의 정답은 '오너스'이다.

롭스 미친세일 문제 "롭스 온라인몰에서, 선착순 미친 특가로 오늘 하루만 100원에 판매하는 이 제품의 이름은 듀얼 □□ 180개입' 입니다"의 정답은 '면봉'이다.

롭스 미친세일 문제 "톱스 미친 세일! 스킨케어 최대 할인율은 ○○% 입니다"의 정답은 '76'이다.

롭스 미친세일 문제 "지금 롭스에서 진행 중인 미친 세일은 11월 29일부터 ○○월 ☆일까지입니다"의 정답은 '126'이다.

롭스 미친세일 문제 "롭스에서 오늘만! □□ 마이크로 코렉트핏 쿠션을 35% 할인된 18,2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의 정답은 '문샷'이다.

롭스 미친세일 문제 "롭스몰에서 신규회원 가입하면, □□□ 아이컨센트레이트 증정 쿠폰을 드립니다(롭스몰 1만원 이상 구매시 적용 가능)"의 정답은 '발레아'이다.

토스 측은 "'롭스 미친세일'를 검색하고 브랜드 페이지를 참고하세요"라고 힌트를 줬다. 이번 퀴즈에는 3000만원의 상금이 걸려있다.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한편, 롭스는 12월 6일까지 총 8일간 혜택도 가격도 재미도 모두 잡은 '美친 세일'을 진행한다.

건조해진 피부 관리에 필수적인 보습 관련 제품부터 연말 늘어나는 외부 행사에서 시선을 집중시킬 수 있는 색조 메이크업 제품, 아벤느, 비쉬, AHC 등 기초 화장품 브랜드부터 삐아, 조성아16, 우드버리 등 색조 브랜드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한데 모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행사기간 중에는 '오늘의 특가'와 '선착순 특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늘의 특가' 이벤트에서는 롬앤, 안나수이, 앤서나인틴 등 기초와 색조 화장품과식품, 향수 등 인기 브랜드 제품 중에서 정상가 대비 최대 90% 할인된 가격이나 1개 가격으로 2개를 구매할 수 있다. '선착순 특가' 이벤트에서는 등 미용소품, 핸드케어와 바디케어, 구강 등 카테고리제품을 매일 1~2가지 제품을 선정하여 '100원 특가' 등 파격적인 가격으로 1인당 2개씩 선착순 한정 구매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 행사 기간 동안 메인 모델인 개그우먼 안영미를 따라 한 사진을 '#롭스 세일', '#롭스 미친 세일' 등과 같은 해시테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안영미 따라잡기 이벤트'를개최한다. 추첨을 통하여 아이폰 11 Pro, 고프로 히어로8 등 고가의 경품을 제공한다. 결과 발표는 12월 10일 롭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롭스 미친세일'
'롭스 미친세일'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