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2.04 14:39
바디럽 블랙프라이데이 '최대 83% 할인'
바디럽 블랙프라이데이 '최대 83% 할인'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바디럽(BODYLUV)’이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단 3일간 역대급 할인 이벤트를 개최한다.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자사몰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바디럽 블랙프라이데이’에서는 최대 83%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브랜드 인기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첫날인 4일에는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정각마다 ‘마약베개’, ‘마약 바디필로우’, ‘양면 마약이불’, ‘퓨어썸 샤워기’를 각각 100개씩 990원에 제공하며, 5일과 6일에도 동일한 시간에 진행된다. 매일 추가 수량을 더해 보다 고객들에게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브랜드 전 제품을 최대 83%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마약 안대, 마약 침대 등 최초로 공개하는 제품들도 특가로 선보이며, 회원가입을 하면 바로 사용 가능한 적립금을 제공해 고객들이 실제로 받을 혜택은 더욱 높을 것으로 전망된다.

바디럽 관계자는 “한 해 동안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바디럽 제품이 SNS 대란템을 넘어 삶의 질을 높이고 안전한 라이프스타일을 영위하기 위한 필수템으로 자리매김 한 만큼, 앞으로도 고객께 감동을 주는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구매 고객 총 10만 명을 대상으로 꽝 없는 바디럽 행운복권도 선물한다. 당첨자 1인에게는 최대 100만 원의 적립금을 증정한다.

바디럽 블랙프라이데이 '최대 83% 할인'
바디럽 블랙프라이데이 '최대 83% 할인'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