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2.06 09:02
'바디럽 블랙프라이데이'
'바디럽 블랙프라이데이'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바디럽 블랙프라이데이를 기념해 실시한 오퀴즈 천만원 이벤트 정답에 관심이 쏠린다.

'바디럽 블랙프라이데이’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자사몰에서 진행된다. 첫날인 4일,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정각마다 ‘마약베개’ ‘마약 바디필로우’ ‘양면 마약이불’ ‘퓨어썸 샤워기’를 각각 100개씩 990원에 만날 수 있다. 2019년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최고 인기 상품 4종이다.

바디럽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5일과 6일에도 동일한 시간에 진행된다.

한편, 바디럽 관계자는 “한 해 동안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바디럽 제품이 SNS 대란템을 넘어 삶의 질을 높이고 안전한 라이프스타일을 영위하기 위한 필수템으로 자리매김 한 만큼, 앞으로도 고객께 감동을 주는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바디럽은 2017년 론칭 이래로 마약베개, 마약매트리스 등 슬립(Sleep) 라인과 퓨어썸샤워기, 비밀샤워 등 워터(Water)라인, KF인증을 받은 제로더스트마스크 등 브레스(Breath) 라인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선보이며 건강한 삶을 제안하고 있다.

그중 바디럽의 대표 상품인 ‘마약베개’는 140만 개, ‘퓨어썸샤워기’는 700만 개 이상 누적 판매량을 기록하며 라이프스타일 시장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6일 오후 4시 퀴즈 "수돗물에 포함된 각종 녹과 중금속을 걸러주는 ○○○○○○는 50% 할인된 금액인 19,900원에 판매됩니다"의 정답은 '퓨어썸샤워기'이다.

'바디럽 블랙프라이데이' 오후 3시 오퀴즈 문제 "7존 3D입체 패턴을 사용해 인체공학적으로 제작된 ○○○○○○는 63% 할인된 금액인 59000원에 판매된다"의 정답은 '마약매트리스'이다.

'바디럽 블랙프라이데이' 오후 2시 오퀴즈 문제 "발의 피로를 덜어주는 ○○○○는 이벤트 기간동안 53% 할인된 금액인 15,900원에 판매됩니다"의 정답은 '만족패드'이다.

'바디럽 블랙프라이데이' 오후 1시 오퀴즈 문제 "수도물의 잔류염소를 제거하는 ○○○은 이벤트 기간동안 67% 할인된 금액인 5900원에 판매됩니다"의 정답은 '깔라솝'이다.

'바디럽 블랙프라이데이' 12시 오퀴즈 문제 "바디럽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에 1인당 ○○○○수량은 5개 입니다"의 정답은 '최대구매'이다.

'바디럽 블랙프라이데이' 11시 오퀴즈 문제 "퓨어썸 주방용 2종 중 더 비싼 제품의 이름은 퓨어썸 주방용 ○○○○ 입니다"의 정답은 '핸드타입'이다.

'바디럽 블랙프라이데이' 10시 오퀴즈 문제 "바디럽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에 83%로 가장 많이 할인되는 제품의 이름은 ○○○○&왕면봉입니다"의 정답은 '두숨코밤'이다.

'바디럽 블랙프라이데이' 9시 오퀴즈 문제 "바디럽 블랙프라이데이 기간동안 구매하신 분들께 □□□□□□ 복권을 증정합니다"의 정답은 '꽝없는바디럽'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