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재갑 기자
  • 입력 2019.12.06 16:00

[뉴스웍스=한재갑 기자] 차(茶)는 몸을 따뜻하게 하는 것은 물론, 잎에 따라 다양한 향과 효과가 있어 체온 조절과 스트레스 해소 등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 간편한 티백도 좋지만, 이번 겨울에는 찻잎을 원하는 온도와 농도로 조절해 마실 수 있는 티포트로 나만의 티타임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

보국전자가 지난 10월 호주 쿡스클럽과 함께 런칭한 신개념 전자동 티포트 '엘리베이터 티포트 티사이클'이 주목받고 있다.

해당 제품은 차 종류에 맞춰 기능을 선택하면 자동으로 티망이 내려가 차를 우려내 최상의 차 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찻잎은 산화와 발효에 따라 고유의 향과 맛을 지니고 있어 차의 특성에 따라 우려 마시는 것이 좋다. 보국 엘리베이터 티포트 티사이클은 차에 따른 온도 프로그램이 세팅되어 있어 계속 지켜볼 필요가 없으며, 버튼만 누르면 손쉽게 잎차를 즐길 수 있다. 

그 외에도 안전한 스테인레이스 스틸 소재로 되어 있어 환경호르몬 걱정없이 위생적으로 차와 물을 끊일 수 있고, 영국 스트릭스 컨트롤러를 이용해 제품의 내구성과 안정성도 뛰어나다.

보국전자 관계자는 "커피를 기호에 맞게 커스텀해 마실 수 있는 것처럼 엘리베이터 티포트 티사이클 또한 자신이 원하는 온도, 차 농도, 시간을 조절해 나만의 차를 만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현재 보국전자는 연말을 맞이해 공식 쇼핑몰에서 오는 24일(화)까지 엘리베이터 티포트 티사이클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또한 포토리뷰 작성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만 마일리지를 제공하는 '리얼 리뷰 고맙데이' 이벤트와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 2개를 구성해 139,800원 판매하는 '내 마음대로 특가데이'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보국전자의 엘리베이터 티포트 티사이클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보국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쿡스클럽은 2015년 호주 멜버른에서 탄생한 브랜드로 'innovation for art life'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춘 생활주방가전을 선보이고 있다. 보국전자는 지난 1월부터 쿡스클럽과 브랜드 업무제휴를 맺고 엘리베이터 티포트 티사이클, 미니 텀블러 블렌더, 에어프라이어 등 다양한 주방가전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