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최만수 기자
  • 입력 2019.12.08 16:41
경주시는 6일 주낙영 경주시장을 비롯해 김석기 국회의원, 윤병길 시의장, 도의원, 시의원, 시장 상인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중앙시장 공영주차장 준공식을 개최했다. (사진제공=경주시)
주낙영 경주시장, 김석기 국회의원, 윤병길 시의회 의장, 도의원, 시의원, 시장 상인 등이 중앙시장 공영주차장 준공식에서 테이프커팅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경주시)

[뉴스웍스=최만수 기자] 경주시는 지난 6일 주낙영 경주시장과 김석기 국회의원, 윤병길 시의장, 도의원, 시의원, 시장 상인 등이 참석한 가운데 중앙시장 공영주차장 준공식을 개최했다.

중앙시장 공영주차장은 사업비 64억원을 투입해 부지면적 2148㎡에 64대의 차량이 주차할 수 있는 노외주차장으로, 올 4월 부지매입, 지장물 및 영업보상을 완료하고 7월에 공사를 시행해 5개월간의 공사 끝에 완공됐다.

이날 준공식은 풍물놀이로 식전 행사를 시작해 사업추진에 대한 경과보고, 기념사, 축사 및 테이프커팅 순서로 진행됐으며, 테이프 커팅 후 다시 풍물놀이 공연으로 흥을 돋우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중앙시장 뿐만 아니라 인근지역의 주차난이 모두 해소될 것으로 기대하며, 중앙시장이 경주시의 서민경제를 주도하고 경주를 대표하는 전통시장으로 명성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