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2.09 09:04
'토스커피메이커이벤트' 
'토스커피메이커이벤트'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토스커피메이커이벤트 관련 토스 행운퀴즈·깜짝퀴즈가 등장했다.

9일 토스커피메이커이벤트 문제 "토스에서 신한카드와 함께 그라인더 커피메이커를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대상카드는 '신한카드 □-□□□', '신한카드 YOLO ⓘ(미니언즈)', '신한카드 Air One' 입니다."의 정답은 'Dday'이다.

'토스커피메이커이벤트' 퀴즈 "그라인더 커피 메이커 모델명은 '자일렉 그라인더 커피메이커 □□-1980□□'입니다"의 정답은 'ZLCM'이다.

'토스커피메이커이벤트' 퀴즈 "선물 제공은 2020.01.29(수) 이후 □□□□입니다"의 정답은 '순차배송'이다.

'토스커피메이커이벤트' 퀴즈 "이벤트 대상카드는는 '신한카드D-day' '신한카드 YOLOⓘ(미니언즈)' '신한카드 □□□ One"입니다의 정답은 'Air'이다.

'토스커피메이커이벤트' 퀴즈 "그라인더 커피 메이커 모델명은 '□□□ 그라인더 커피메이커 ZL-1980CM'입니다"의 정답은 '자일렉'이다.

'토스커피메이커이벤트' 퀴즈 "이벤트 대상카드는 '신한카드 D-day', '신한카드 □□□□ ⓘ(미니언즈)', '신한카드 Air One' 입니다"의 정답은 'YOLO'이다.

'토스커피메이커이벤트' 퀴즈 "자일렉 그라인더 커피메이커 □□-1980CM'입니다"의 정답은 'ZL'이다.

'토스커피메이커이벤트' 퀴즈 "이벤트 대상카드는 '신한카드D-day', '신한카드 YOLO ⓘ(미니언즈)', '신한카드 Air □□□' 입니다"의 정답은 'One'이다.

'토스커피메이커이벤트' 퀴즈 "그라인더 커피 메이커 모델명은 "자일렉 그라인더 커피메이커 ZL-□□□□CM'입니다"의 정답은 '1980'이다.

'토스커피메이커이벤트' 퀴즈 "선물 제공은 □□□□. □□. □□(화) 이후 순차배송입니다"의 정답은 '20200129'다.

'토스커피메이커이벤트' 퀴즈 "이벤트 대상카드는 "'신한카드D-day', '신한카드 YOLO ⓘ(□□□□)', '신한카드 Air One' 입니다"의 정답은 '미니언즈'이다.

힌트는 '토스커피메이커이벤트'를 네이버에 검색하면 얻을 수 있다. 이번 퀴즈에는 총 2000만원의 상금이 걸려있다. '토스커피메이커이벤트' 정답은 대문자/소문자를 구분해서 적어야 한다.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토스커피메이커이벤트'
'토스커피메이커이벤트'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