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2.09 10:07
'보물섬투어 카톡채널'
'보물섬투어 카톡채널'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보물섬투어 카톡채널 관련 토스 행운퀴즈·깜짝퀴즈가 등장했다.

9일 '보물섬투어 카톡채널' 문제 "보물섬투어 로고 이미지에 있는 보물 그림은 총 몇 개 일까요?"라고 물었다. 정답은 '11개'이다.

'보물섬투어 카톡채널' 문제 "○○○○년 ○월 ○○일 창립한 보물섬투어는 2020년에는 벌써 ★★살이 됩니다"의 정답은 '27'이다.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16일 보물섬투어 퀴즈 "보물섬투어 카톡채널 추가하면 보물이 날아옵니다! 웰컴메시지 로고 이미지의 보물은 총 몇 개 일까요? (정답은 '○○개' 까지 입력해주세요)"의 정답은 '14개'다.

"보물섬투어 11월 베스트 후기에 선정된 다냥여행상품 이름은?"의 정답은 '끝판왕다낭'이다.

한편, 보물섬투어 측은 "플러스친구가 되면 특가 여행상품 정보는 물론, 다양한 이벤트에 우선적으로 참여할 수 있다"며 "오직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게만 제공되는 파격 할인 상품 이벤트도 함께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덧붙였다.

보물섬투어는 창립 후 '여행을 여행답게'라는 슬로건과 함께 26년간 합리적인 가격과 안전하고 만족도 높은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