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2.09 13:13
'파르티멘토 패밀리세일' (사진=무신사 홈페이지 캡처)
'파르티멘토 패밀리세일' (사진=무신사 홈페이지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파르티멘토 무신사 팸셀·파르티멘토 패밀리세일 관련 랜덤 쿠폰 퀴즈가 출제됐다.

9일 무신사 파르티멘토 무신사 팸셀 퀴즈 "파르티멘토는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각자의 ○○이 담긴 옷을 제안합니다"의 정답은 '개성'이다.

'파르티멘토 무신사 팸셀' 퀴즈 "파르티멘토 패밀리세일 'FLEECE'에 진열된 첫 번째 상품의 컬러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베이지'이다.

'파르티멘토 무신사 팸셀' 퀴즈 "파르티멘토 패밀리세일 'FLEECE'에 진열된 상품명은 '플리스 루즈 OO OO 블랙' 입니다. 빈칸에 알맞은 말은?"의 정답은 '조거팬츠'이다.

'파르티멘토 무신사 팸셀' 퀴즈 "파르티멘토 패밀리세일 '2PACK'에 진열된 상품은 총 몇 개일까요?"의 정답은 '3'이다.

'파르티멘토 무신사 팸셀' 퀴즈 "파르티멘토 패밀리세일 ‘OUTER’에 진열된 첫 번째 상품명은 ‘OOOO 트윌 자켓 카멜’ 입니다. 빈칸에 알맞은 말은?"의 정답은 '피치스킨'이다.

파르티멘토 무신사 팸셀 파르티멘토 패밀리세일 관련 랜덤쿠폰은 퀴즈는 선착순 7만명 한정으로 최대 77% 할인된다. 회원 정보에서 휴대전화 인증 회원만 지급받을 수 있다. 또 일부 상품은 랜덤 쿠폰이 적용되지 않는다.

한편, 파르티멘토는 주어진 기본 음계를 바탕으로 연주자 각자가 즉흥 연주를 즐기는 음악을 의미한다. 캐주얼 브랜드 파르티멘토는 브랜드의 뜻처럼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각자의 개성이 담긴 옷을 제안한다.

또 파르티멘토 좋아요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무신사 측은 "지금 네이버에서 '파르티멘토 무신사 팸셀'을 검색하고 아우터 증정 이벤트를 확인하세요"라고 전했다.

'파르티멘토 패밀리세일' (사진=무신사 홈페이지 캡처)
'파르티멘토 패밀리세일' (사진=무신사 홈페이지 캡처)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