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2.09 15:37
현빈 손예진 '사랑의 불시착' 대본 리딩 (사진=tvN)
현빈 손예진 '사랑의 불시착' 대본 리딩 (사진=tvN)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현빈과 손예진이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가운데 대본 리딩 모습이 주목받고 있다.

지난 8일 공개된 대본 리딩 메이킹 영상에는 화기애애한 분위기 아래 주연배우인 현빈(리정혁), 손예진(윤세리), 서지혜(서단), 김정현(구승준) 등 주조연 배우들의 완벽한 연기 호흡이 엿보여 극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특히 현빈과 손예진, 서지혜와 김정현 네 명의 배우는 인터뷰를 통해 각자가 맡은 캐릭터의 매력을 꼽으며 남다른 애정을 과시했다.

현빈은 "아주 재밌는 드라마로 여러분들을 만나 뵐 수 있을 것 같다. 유쾌한 로맨스로 찾아오는 만큼,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인사를 전했다. 손예진도 "열심히 찍어서 올 연말에 여러분께 정말 재밌고 좋은 드라마를 선보이겠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9일 서울 종로구의 한 호텔에서 tvN 새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이정효 감독과 함께 배우 현빈, 손예진, 서지혜, 김정현 등이 참석했다.

이날 현빈은 "열애설이 작품을 선정하는데 영향을 미치거나 불편한 점은 없었다"고 했고, 손예진은 "지난 작품을 같이 하면서 또 한 번 로맨틱 코미디든 멜로든 같이 하고 싶었다"고 전했다.

'사랑의 불시착'은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손예진)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북한 장교 리정혁(현빈)의 사랑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다. '사랑의 불시착'은 오는 12월 14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