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2.10 09:03
'베리굿밤' 
'베리굿밤'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베리굿밤 관련 토스 행운퀴즈·깜짝퀴즈가 등장했다.

10일 베리굿밤 문제 "베리굿밤은 남자에게 꼭 필요한 영양성분이 무려 '10가지'가 들어있는 종합영양제 입니다.. 그중 낮의 활력 DAY BOOSTER를 위한 성분으로 □□□, L아르기닌, 비타민B군, 엽산, 셀레늄이 들어가 있는데요"의 정답은 '흑마늘'이다.

베리굿밤 문제 "베리굿밤은 □□율과 ◇◇성을 고려하여 영양성분을 각각 데이와 나잇으로 나누었습니다. 빈칸 □□과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흡수안정'이다.

베리굿밤 문제 "낮에는 활역, 밤에는 힘 □□□□ 베리굿밤"의 정답은 '낮이밤이'이다.

힌트는 '베리굿밤'를 네이버에 검색하면 얻을 수 있다. 이번 퀴즈에는 총 1000만원의 상금이 걸려있다.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한편, 베리굿밤의 DAY & NIGHT 은 남자에게 꼭 필요한 10가지 필수 영양성분을 선별한 뒤 흡수율과 안정성을 고려하여 만든 제품이다. 

베리굿밤 데이앤 나잇에는 낮을 위한 성분으로는 흑마늘(50%), L아르기닌(33%), 비타민B군, 엽산, 셀레늄이, 밤을 위한 성분으로는 블랙마카(49.9%), 밀크씨슬(23.3%), 아연, 옥타코사놀, 비타민 D와 E가 포함되어 있다. 또한 성분, 섭취법 분리 설계로 베리굿밤 데이의 경우는 기상후 공북에 2정(1200mg)섭취 해야 하고, 베리굿밤 나잇의 경우는 저녁 식후에 2정(1200mg)을 섭취해야 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