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12.10 11:28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AHC가 10일 서울 성수동 피어59 스튜디오에서 신제품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런칭 행사를 개최한다.

AHC는 이번 행사에서 2020년 1월 출시할 아이크림 포 페이스의 8번째 업그레이드 신제품,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선공개할 예정이다.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AHC의 스테디셀러인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 시리즈이다. 

누적판매량 8000만개를 돌파, 1초에 19개씩 판매되며 일명 ‘국민 아이크림’으로 불리는 이 제품은 눈가에만 바르던 아이크림을 얼굴 전체에 바르고 싶다는 여성들의 니즈를 반영해 개발된 획기적인 제품이다.

신제품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100% 인체 유사 콜라겐과 100% 인체 유사 엘라스틴을 함유해 피부의 밀도와 탄력을 동시에 끌어올려주는 것이 특징으로, 일명 ‘탄력 매듭 크림’이라 불린다.

행사에는 아이크림 포 페이스 헤리티지 공간을 구성해 AHC 아이크림의 탄생부터 시즌 8까지의 히스토리를 공유하고, 신제품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전시존을 통해 방문객들이 감각적으로 제품의 특징을 이해하고 느끼도록 할 예정이다. AHC의 브랜드 앰버서더인 김혜수, 오연서, 조보아가 참석해 그 동안 소비자들이 궁금해온 그녀들만의 시크릿 뷰티 노하우를 공유하는 시간도 가진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