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2.10 11:30
'아디다스 연말세일' 
'아디다스 연말세일'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아디다스 연말세일 관련 토스 행운퀴즈·깜짝퀴즈 이벤트가 실시된다.

아디다스는 10일부터 오는 31일까지 2019 FW제품을 최대 40% 할인한다.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매장에서 동시 진행되며, 매장 방문 인증 이벤트와 매 영수증 인증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또 2가지 이벤트 완료자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에어팟 프로를 증정한다. 아디다스 연말세일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아디다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일 기간동안 스페셜 이벤트 참여 방법은 1. 아디다스 오프라인 매장 방문 또는 아디다스 온/오프라인에서 쇼핑 2. 카카오톡 챗봇에서 이벤트 안내 QR 코드 인식 및 영수증 번호 입력 3. 이벤트 참여 후 받은 룰렛 응모권으로 룰렛을 돌리면 된다.

한편, 이날 토스 아디다스 연말세일 퀴즈 "세일 기간 동안 아디다스 오프라인 매장 □□ & ■■ 인증을 하고 추가 선물 받아보세요"의 정답은 '방문구매'이다.

'아디다스 연말세일' 퀴즈 "12월 10일~ 12월 31일까지 2019 아디다스 마지막 세일 진행중입니다. 모든 고객 대상으로 ○○○○년 FW제품을 최대 40%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습니다"의 정답은 '2019'다.

'아디다스 연말세일' 퀴즈 "카카오톡 □□에서 이벤트 안내 QR 코드 인식 및 영수증 번호를 입력해주세요!"의 정답은 '챗봇'이다.

'아디다스 연말세일' 퀴즈 "스페셜 이벤트 미션 중 하나인 '매장 방문 이벤트'는 1일 1회 참여가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중 총 ○회 참여 가능합니다"의 정답은 '3'이다.

'아디다스 연말세일' 퀴즈 "아디다스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방문 인증하면 랜덤 총 ○○○○분께 룰렛게임을 통한 기프티콘을 즉시 증정한다"의 정답은 '4000'이다.

'아디다스 연말세일' 퀴즈 "세일 기간 중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2가지 미션 완료자 중 랜덤 추첨을 통해 애플 AirPods Pro'를 드립니다. 어떤 미션을 해야할까요? 1.전국 아디다스 오프라인 매장방문인증 2회이상 2.○○만원 이상 구매 영수증 인증 1회 이상"의 정답은 '10'이다.

'아디다스 연말세일' 퀴즈 "2020년 1월 ○○일에 발표한다고 합니다"의 정답은 '20'이다.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이번 퀴즈에는 2500만원의 상금이 걸려있다. 토스 측은  "'아디다스 연말세일' 검색 후 아디다스 온라인스토어를 방문해보세요"라고 힌트를 제공했다.

'아디다스 연말세일' 
'아디다스 연말세일'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