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2.10 14:47
'KEB하나은행 통장 개설 이벤트' 
'KEB하나은행 통장 개설 이벤트'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KEB하나은행 통장 개설 이벤트 관련 토스 행운퀴즈·깜짝퀴즈 이벤트가 실시된다.

10일 KEB하나은행 통장 개설 이벤트 토스 문제 "오늘, 토스 앱에서 KEB하나은행의 e-플러스 통장을 만들고 등록하면 토스머니 5000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선착순으로 진행하고 있는데요, KEB하나은행 e-플러스통장은 저축예금 상품으로 □□□이 자유로운 통장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입출금'이다.

KEB하나은행 통장 개설 이벤트 토스 문제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2019년 12월10일 이전에 토스에서 KEB하나은행 계좌를 등록했거나 □□한 적이 없는 사용자에 한해, 최초 ○회 지급한다"의 정답은 '개설1'이다.

KEB하나은행 통장 개설 이벤트 토스 문제 "KEB하나은행 e-플러스 통장으로 □□, ◇◇시 30% 수수료 우대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의 정답은 '환전송금'이다.

KEB하나은행 통장 개설 이벤트 토스 문제 "토스 앱에서 KEB하나은행의 e-플러스 통장을 만들고 등록하면 토스머니 5000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선착순으로 진행하고 있다. 5000원은 기다렸다가 나중에 받는것이 아니라 토스에서 통장 개설 후, □□ □□ 시 즉시 지급해드리고 있습니다"의 정답은 '계좌연동'이다.

'KEB하나은행 통장 개설 이벤트' 문제 "KEB하나은행의 e-플러스 통장은 □□□□ 상품으로 입출금이 자유로운 통장입니다"의 정답은 '저축예금'이다.

힌트는 'KEB하나은행 통장 개설 이벤트'를 네이버에 검색하면 얻을 수 있다. 이번 퀴즈에는 총 2000만원의 상금이 걸려있다.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한편, KEB하나은행이 하나금융그룹 콜라보 상품 'KEB하나 케어신탁'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KEB하나 케어신탁은 고령화 시대에 치매 등 건강악화로 자산관리가 힘들어질 때를 대비해 안전하게 금융자산을 관리할 수 있도록 특화된 대중형 유언대용신탁 상품이다.

건강할 때 지급절차를 미리 지정했다가 치매 등으로 의사판단 및 거동이 힘든 상황이 발생하게 되면 사전에 정한 절차에 따라 병원비, 요양비, 간병비 등을 효율적으로 지급 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이와 관련해 특허출원까지 완료했다.

KEB하나은행은 KEB하나 케어신탁과 하나생명의 '무배당 안심케어 연금보험'을 연계해 신탁과 보험의 장점을 결합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한다.

무배당 안심케어 연금보험은 LTC(일상생활장해상태 또는 중증치매상태)진단 확정시, 종신 시까지 생존연금에 케어연금을 더해 연금액을 2배로 수령할 수 있는 LTC특화 연금보험상품으로 연금수령액이 KEB하나 케어신탁으로 지급되어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