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왕진화 기자
  • 입력 2019.12.11 09:20
(사진제공=옥션)
(사진제공=옥션)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옥션이 2019년의 마지막 달인 12월을 맞아 연말을 주제로 '싱글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옥션은 이번 프로모션에 도미노피자 웰컴딜과 함께 싱글들을 위한 당일치기 즉흥여행 상품, 벼락치기 문화생활 상품 등을 한자리에 모았다고 11일 밝혔다.

12월에는 '즉흥적인 싱글족의 아직 늦지 않은 연말 준비'를 콘셉트로 홈파티 준비, 당일치기 힐링 여행, 문화 생활을 도와줄 상품들을 엄선해 선보인다.

우선 2018년 11월 이후 옥션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도미노피자 웰컴딜을 진행한다. 11일 단 하루, 오전 10시부터 '페퍼로니 피자(M)+콜라(1.25ℓ)'를 8000개 한정으로 9900원에 판매하며, 배달 및 포장주문 모두 가능하다.

스마일클럽 회원만을 대상으로 부담없이 가볍게 떠날 수 있는 당일치기 즉흥여행도 제안한다. 강원도와 전라도 지역의 명소들을 1만원에서 2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됐다. 대표 상품으로는 ▲전주 한옥마을로 떠나는 여행 ▲속초 먹방 여행 ▲인제 원대리 자작나무숲 힐링 여행 ▲군산 근대역사탐방 스탬프투어 ▲정동진 일출 여행 등이 있다.

연말이면 티켓을 구하기 힘든 문화생활 상품도 벼락치기로 즐길 수 있도록 한자리에 모였다. 뮤지컬, 콘서트, 클래식, 전시회 등 다양한 문화생활이 총망라됐다. 12월 31일까지 스마일카드를 통해 결제하면 최대 50%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대표 상품에는 ▲뮤지컬 '그림자를 판 사나이' ▲뮤지컬 '루나틱' ▲벤 전국 투어 콘서트 ▲플라이투더스카이&MFBTY(타이거JK, 윤미래, 비지) 콘서트 ▲2019 오르간 오딧세이 ▲K-핸드메이드페어 2019 등이 있다.

옥션 싱글데이는 내년 1월 10일까지 한달 간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옥션 홈페이지에서 '싱글데이'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서은희 옥션 마케팅실 실장은 "2019년 마지막 싱글데이를 맞아 다양한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의 싱글족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연말 맞춤형 상품을 준비했다"며 "마음 편히 떠날 수 있는 당일 여행, 나에게 선물하는 문화 공연 등 12월 싱글데이를 통해 더욱 풍성하고 기억에 남을 연말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