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2.11 09:02
'문자의 대변신 채팅플러스'
'문자의 대변신 채팅플러스'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문자의 대변신 채팅플러스 관련 오퀴즈 천만원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동통신 3사가 함께 출시한 채팅플러스 서비스는 삼성전자와 함께 문자메시지, 그룹채팅, 대용량 파일전송이 가능한 서비스다. 별도의 앱 없이 휴대전화에 기본 탑재된 문자메시지 앱에서 그룹 대화, 읽음 확인, 대용량 파일전송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12월 31일까지 사진·동영상 등 파일당 100MB까지 데이터 프리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또 기존 문자 서비스에서 대변신한 채팅플러스에서는 데이터 소진 없이 사진을 보내고 동영상을 전송할 수 있으며 데이터 소진 없이 유튜브를 볼 수 있다.

11일 문자의 대변신 채팅플러스 오전 9시 문제 "문자의 대변신 채팅+는 별도의 ○○○없이 이용 가능하다"의 정답은 '앱설치'이다.

문자의 대변신 채팅플러스 오전 10시 문제 "문자의 대변신 채팅+에선 최대 100명이 함께하는 ○○○○이 가능하다"의 정답은 '그룹채팅'이다.

문자의 대변신 채팅플러스 11시 문제 "문자의 대변신 채팅+는 대화 중 ○○○○가 가능하다"의 정답은 '송금하기'다.

문자의 대변신 채팅플러스 12시 문제 "문자의 대변신 채팅+에선 커피, ○○○○가 가능하다"의 정답은 '선물하기'이다.

문자의 대변신 채팅플러스 오후 1시 문제 "문자의 대변신 채팅+에선 메시지 ○○○○이 가능하다"의 정답은 '읽음확인'이다.

OK캐쉬백의 오퀴즈 천만원이벤트는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매 시 정각 '문자의 대변신 채팅플러스' 관련된 문제가 출제되며 정답자에게 총 10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질 예정이다.

정답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문자의 대변신 채팅플러스'을 검색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정답자에게는 선착순으로 OK캐쉬백 50포인트가 지급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