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2.11 09:10
'스타벅스플래너토스이벤트' 
'스타벅스플래너토스이벤트'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스타벅스플래너토스이벤트 관련 토스 행운퀴즈·깜짝퀴즈 이벤트가 실시된다.

10일 스타벅스플래너토스이벤트 퀴즈 "현대카드 이벤트 대상카드는 '현대카드 ZERO(□□□□), 현대카드 ZERO MOBILE(□□□□) 입니다"의 정답은 '포인트형'이다.

스타벅스플래너토스이벤트 퀴즈 "기간 내 대상 카드 총 누적 이용금액 ○만원 이상시 현금 ○만원+스타벅스 플래너+무료음료쿠폰제공"의 정답은 '11'이다.

스타벅스플래너토스이벤트 퀴즈 "현대카드 이벤트 대상카드는 '현대카드 ZERO(□□□□), 현대카드 ZERO □□□□□ (포인트형)입니다"의 정답은 'MOBILE'이다.

스타벅스플래너토스이벤트 퀴즈 "기간 내 대상 카드 총 □□ □□□□ 8만원 이상 시 현금 5만원+스타벅스 플래너+무료음료쿠폰 제공"의 정답은 '누적이용금액'이다.

스타벅스플래너토스이벤트 퀴즈 "현대카드 이벤트 혜택제공일은 ○○○○.○○.○○ 입니다"의 정답은 '20200120'이다.

스타벅스플래너토스이벤트 퀴즈 "기간 내 대상카드 총 누적 이용금액 8만원 이상시 현금 5만원+□□□□ □□□+무료음료쿠폰제공"의 정답은 '스타벅스플래너'이다.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이번 퀴즈에는 2000만원의 상금이 걸려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