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12.11 09:23
(이미지제공=게임빌)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게임빌은 신작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의 크리스마스 시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유저들과 소통하면서 빠르게 업데이트를 진행함으로써 초반 인기몰이에 속도를 내고 있다.

공식카페를 통한 발빠른 유저 소통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나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선사한다.

게임의 얼굴이라고 할 수 있는 타이틀 화면 및 로비를 비롯해 추가된 크리스마스 시즌 경기장에서 일찌감치 크리스마스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오는 23일까지 ‘루돌프 렉스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2주간 우정포인트 보내기, 트레이너 영입 및 강화, 선수 육성, 아이템 사용 등의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면 ‘나만의 선수’ 성장과 게임 진행에 도움을 주는 스타 등급 트레이너 ‘렉스’부터 다양한 강화 아이템, 골드와 다이아 등의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는 출시 초반 유저들의 피드백에 대해 빠르게 소통하면서 ‘경기 참여방식 개선’, ‘플래닛 리그 입장 재화 변경 및 보상 상향’, ‘슈퍼스킬 획득 조건 완화’ 등의 다양한 게임성 개선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오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현재 국내 구글∙애플 전체 매출 순위에서 동시에 30위권에 안착했으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