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2.11 09:23
'휘아 살균 칫솔'
'휘아 살균 칫솔'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휘아 살균 칫솔 관련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가 출제됐다.

10일 휘아 살균 칫솔 캐시슬라이드 퀴즈 "휘아 반영구 UV C-LED 탑재 ㅊㅅㅅㄱㄱㅅㄱㅅㅎ 선택이 아닌 필수"의 정답은 '칫솔살균기살균생활'이다.

초성퀴즈 정답자 전원에게 30캐시를 즉시 적립해 주며, 해당 이벤트는 오늘만 참여가 가능하다. 네이버 검색창에 '휘아 살균 칫솔'를 검색하면 힌트가 나온다.

한편, 휘아는 칫솔살균기 흥행 돌풍 기념으로 오늘(11일) 신규회원 파격특가 48%까지 세일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눈길은 끈다. 신규회원을 위한 적립금 3,000원과 클린미스트 4종세트를 단 하루 50% 반값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클리너 칫솔 살균기’는 친환경 소재의 UV C-LED를 탑재하여 약 3분 만에 99.9%의 제균력을 자랑하며, 오존과 수은 프리의 착한 제품이다. 깔끔한 화이트 톤의 조약돌 디자인으로 디자인까지 완벽하며 일반 칫솔 살균기보다 작은 미니멀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휴대하면서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함이 큰 장점이다.

칫솔 헤드만 살균 보관을 하여 작은 사이즈로 가방이나 파우치에 넣어 다닐 수 있고, 실리콘과 자석 방식의 탈부착으로 사무실과 화장실 등 어디든지 거치가 가능해 휴대와 거치가 모두 자유롭다. 또한 편리한 USB 충전 방식을 채택했으며, 1회 충전으로 약 30일 사용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휘아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세균 프리존(FREE ZONE)을 유지하는 콘셉트인 클린미스트 4종과 함께 살균부터 탈취, 완벽한 공기 정화까지 되는 에어컵(AIRCUP) 공기청정기 등 청결한 생활 습관을 위한 위생용품과 생활용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휘아의 모든 제품은 자사 홈페이지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