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한익 기자
  • 입력 2019.12.11 10:49
(사진=백예린 인스타그램)

[뉴스웍스=이한익 기자] 가수 백예린이 'Square(2017)'로 국내 주요 음원차트 1위를 휩쓴 가운데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11일 10시 기준 백예린 'Square(2017)'은 멜론, 벅스, 소리바다, 지니, 올레뮤직, 플로 등 국내 주요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지난 10일 밤 백예린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1위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

백예린은 "한국인 최초 영어가사로 1등을 했다고 하는데 이런건 자랑해도 되는거겠죠?"라며 "오늘만 조금 자랑할게요"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2CD로 규모가 큰 앨범을 준비하면서 많은 용기가 필요했다"며 가족 등 옆에서 용기를 준 이들에게 감사하다고 전했다.

동료 가수들은 축하의 메시지를 보냈다.

"너를 기다리는 사람들이 이렇게 많아"라고 남긴 선미 외에도 코드쿤스트, 팔로알토, DJ Pumkin, 키드밀리 등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웹툰 작가 주호민이 "이건 안따라부를게요"라고 댓글을 남겨 네티즌들의 반응이 뜨겁다.

앞서 주호민 작가는 웹툰 작가 이말년과 출연하는 콘텐츠 '침펄'의 팬이라는 백예린을 위해 백예린의 히트곡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거야'를 따라 불러 공개해 화제가 된 바 있다.

백예린은 주호민 작가의 댓글에 백예린은 "가르쳐드리겠다. 불러달라"고 답했다.

(사진=백예린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