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2.11 10:25
이태란과 이태란남편에 관심이 쏠린다. (사진=SBS 미우새 캡처)
이태란과 이태란남편에 관심이 쏠린다. (사진=SBS 미우새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배우 이태란 남편의 직업이 네티즌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태란은 지난 9일 방송된 SBS 예능 '너는 내 운명-동상이몽 시즌2'(이하 '동상이몽2') 최수종, 하희라 부부의 장흥 집을 깜짝 방문했다.

이날 이태란은 남편에 대해 "나는 아직도 솔직히 그렇다(설렌다). 저는 표현을 많이 하는 스타일인데, 남편은 표현을 안한다. 그래서 자존심이 상해서 요즘은 잘 안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최수종은 "남편이 원래 직업도 스타일도 멋있다"고 거들었다.

이태란은 "서른 아홉에 만나 결혼했는데, 그땐 그냥 마흔을 넘기기 싫었다"며 "그러던 중 남편을 만났는데, 중저음의 목소리, 섹시한 눈에 반해 버렸다"고 설명했다.

이어 "처음 만나고 '잘 들어갔냐'고 문자를 한 후 한 달 가량 연락이 없었다"며 "나중에 들으니 '일하느라 바빴다'고 하더라. 그 후엔 제가 더욱 적극적으로 다가갔다. 먼저 만나러가고 했다"고 덧붙였다.

그는 "난 결혼을 목적으로 만나고 있다. 결혼할 생각이 없다면 시간이 없으니까 정리하는게 맞는거 같다고 남편에게 말했고, 각자 시간을 갖기로 했는데 몇 일 안있어서 바로 연락이 왔다"며 "그때 반지를 갖고 왔다. 그래서 3개월 만에 결혼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태란은 2014년 3월 결혼식을 올렸다. 그의 남편인 신승환은 벤처사업가로 알려져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