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2.11 12:01
'알리익스프레스 어워드' 
'알리익스프레스 어워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알리익스프레스 어워드 토스 관련 토스 행운퀴즈·깜짝퀴즈 이벤트가 실시된다.

11일 알리익스프레스 어워드 토스 퀴즈 "2019 AliExpress 어워드 세일 메인 프로모션 페이지의 카테고리별 □□은 전자제품, 스포츠&엔터테인먼트, 패션 액세서리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의 정답은 '쇼핑'이다.

알리익스프레스 어워드 토스 퀴즈 "2019 AliExpress 어워드 세일 시작합니다!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라며 "알리익스프레스는 알리바바 산하의 글로벌 쇼핑 사이트입니다. 다양한 상품 셀렉션과 한국어 지원은 물론 한국 카드로 결제도 됩니다. 연말 및 새해를 맞이 현재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세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세일 이름은 2019 AliExpress 어워드 2019 베스트 오브 베스트 □□ □□기념 50% 할인! □□□□에 들어갈 단어를 맞춰 주세요"의 정답은 '새해맞이'이다.

알리익스프레스 어워드 토스 퀴즈 "지금 진행하고 있는 2019 AliExpress 어워드 세일 종료 일자는 ○○/☆☆입니다"의 정답은 '1214'이다.

알리익스프레스 어워드 토스 퀴즈 "2019 AliExpress 어워드 세일 카테고리별 특가 페이지에서는 휴대폰&액세서리 최대 ○○% 할인 스포츠&엔터테인먼트는 쿠폰으로 최대 ☆☆% 할인 중인데요. ○○+☆☆은 얼마일까요?"의 정답은 '100'이다.

알리익스프레스 어워드 토스 퀴즈 "알리익스프레스에서는 다양한 쿠폰으로 부담없이 쇼핑할 수 있는데요. 쿠폰 발급 가능한 □□□□ 이름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쿠폰센터'이다.

알리익스프레스 어워드 퀴즈 "스페셜 특가 컬렉션에서는 시즌에 맞춰 파티아이템, 연말 글로벌 추천 아이템, 그리고 □□□□ 해피니스 선물템을 최대 60% 할인중"의 정답은 '홀리데이'이다.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이번 퀴즈에는 2000만원의 상금이 걸려있다. 네이버에 '알리익스프레스 어워드'를 검색하면 힌트를 알 수 있다.

'알리익스프레스 어워드' 
'알리익스프레스 어워드'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