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한익 기자
  • 입력 2019.12.11 13:20
'시원스쿨 얼리버드 특별할인'

[뉴스웍스=이한익 기자] 시원스쿨 얼리버드 특별할인 관련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이벤트가 실시된다.

11일 시원스쿨 얼리버드 특별할인 관련 캐시슬라이드 문제 "무한책임 패키지는 ㄱㅂㅁㅇㅅㅎㅎㅅㅁ 복습 기간이 지속 연장되는 역대급 시스템!"의 정답은 '공부만열심히하시면'이다.

시원스쿨 얼리버드 특별할인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정답자 전원에게 30캐시를 즉시 적립해 주며, 해당 이벤트는 오늘만 참여가 가능하다. 네이버 검색창에 '시원스쿨 얼리버드 특별할인'을 검색하면 힌트가 나온다.

기초영어회화 온라인 강의 전문 기업인 ‘시원스쿨’이 영어 왕초보 탈출을 꿈꾸는 이들을 위한 무한책임패키지 얼리버드 특별할인을 실시한다. 그간 시원스쿨을 빛낸 베스트셀러 강의를 총집합한 구성으로,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강의를 수강할 수 있도록 한다.

시원스쿨은 지난 10일부터 7일간 무한책임패키지 얼리버드 특별할인을 진행한다. 기본 수강 기간인 365일 중 90일간 학습을 진행하면, 다시 365일을 연장해주는 무한책임패키지를 7만 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다.

해당 패키지는 대한민국 대표 기초영어 강사인 이시원의 베스트셀러 강의로 구성돼 있다. 영어회화 왕초보가 말문을 트고 실전 생활영어회화가 가능한 수준까지 도달할 수 있게 한다. 다가오는 2020년 새해 목표를 영어공부로 세운 이들에게 더할 나위 없이 추천할 만한 구성이다.

이시원 강사의 14년 베스트셀러 왕초보탈출 시리즈, 영어 단어가 부족한 이들을 위한 영단어탈출기 1000, T.P.O에 맞는 회화 표현법을 배우는 20분실전영어표현 등이 있다. 이외에도 무한책임패키지에는 시원스쿨for중년, 핵심영어 말하기 훈련, 말하게 하는 스토리북, 이시원의 여행영어 강의가 함께 수록돼 있다.

'시원스쿨 얼리버드 특별할인'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