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2.11 17:04
'위포트 합격자소서 패키지'
위포트 합격자소서 패키지무료' 캐시워크 퀴즈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위포트 합격자소서 패키지무료 캐시워크 퀴즈를 실시한다.

11일 '위포트 합격자소서 패키지무료' 문제 "위포트는 주요 대/공기업 합격자 ○○○○○명을 배출한 믿을 수 있는 취업전문가 입니다"의 정답은 '34585'이다.

'위포트 합격자소서 패키지무료' 퀴즈 "위포트는 매 시즌 ○○ ○○○를 반영해 자소서, 인적성, 면접 등 1519개의 업데이트된 취업 전문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의 정답은 '채용트렌드'이다.

위포트합격자소서 패키지무료 퀴즈 "<위포트 NCS 직업기초능력평가>는 ○○○주 베스트셀러 1위를 달성했습니다"의 정답은 '122'이다.

힌트는 네이버에서 '위포트 합격자소서 패키지'를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캐시워크 앱을 통해 정답을 맞히면 최대 10000캐시까지 랜덤으로 캐시가 지급된다. 캐시워크는 ㈜캐시워크 사에서 만든 만보기 애플리케이션이다.  100걸음마다 1 캐시를 얻을 수 있으며, 만보기 기능으로는 하루에 100 캐시까지 적립 가능하다.

위포트 합격자소서 패키지
위포트 합격자소서 패키지무료

한편, 위포트 측은 "진정성 있는 취업교육을 위해 존자한다는 비전을 가지고 있다. 일명 '카더라'로 완성되는 취업 정보에 시간 낭비 되지 않도록 실제 채용담당자 출신 전문 강사진의 채용 경험을 토대로 한 진짜 합격 노하우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이어 "매 시즌 변경되는 채용 트렌드에 맞춘 업데이트된 가장 정확한 컨텐츠를 제공하며, 여러분의 노력이 취업 성공의 굼을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위포트 합격자소서 패키지'
'위포트 합격자소서 패키지무료'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