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2.12 10:12
'무신사 신성통상 빅세일'
'무신사 신성통상 빅세일'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무신사 신성통상 빅세일 관련 랜덤쿠폰 퀴즈가 등장했다.

12일 무신사 신성통상 빅세일 관련 퀴즈 "12일 단 하루, 무신사 단독으로 진행하는 신성통상 한정수량특가 진행 상품의 개수는?"의 정답은 '19'이다.

무신사 신성통상 빅세일 퀴즈 "신성통상 브랜드 좋아요 인증 이벤트의 당첨자 수는 몇 명일까요?"의 정답은 '12'이다.

무신사 신성통상 빅세일 퀴즈 "신성통상 패밀리세일 기념, 특별 사은품은 선착순 몇 명에게 증정될까요?"의 정답은 '200'이다.

무신사 신성통상 빅세일 퀴즈 "리버스 지오지아 패밀리 세일 카테고리에 첫번째로 진열된 상품은 'OO 다운 롱패딩' 입니다. 빈 칸에 들어갈 단어는?"의 정답은 '구스'이다

무신사 신성통상 빅세일 관련 랜덤쿠폰은 퀴즈는 선착순 6만명 한정으로 최대 77% 할인된다. 회원 정보에서 휴대전화 인증 회원만 지급받을 수 있다. 또 일부 상품은 랜덤 쿠폰이 적용되지 않는다.

무신사 측은 "네이버에 '무신사 신성통상 빅세일'을 검색하세요"라고 힌트를 줬다.

한편, 무신사 측은 '1212 신성통상 특가' 신성통상의 일리있는 패밀리 세일! 리버스 지오지아, 올젠, 에디션, 앤드지 4개 브랜드 파격 특가부터 각 브랜드 선착순 200명 사은품 증정 이벤트까지 풍성한 혜택을 놓치지 말라고 전했다.

또 신성통상 브랜드 좋아요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각 브랜드의 신상품 다운 점퍼 3벌씩 총 12명에게 선물을 준다.

'무신사 신성통상 빅세일'
'무신사 신성통상 빅세일'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