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2.12 14:12
'제나벨 초특가 할인'
제나벨 초특가 할인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화장품 브랜드 '제나벨'은 초특가 할인 기념으로 리워드앱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제나벨 측은 12월 12일 단 하루 최대 7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제나벨은 피부 문제에 있어 기본에 충실한 화장품의 필요성을 느껴 직접 개발, 대표적인 피부 문제에 집중한 제품이다.

제나벨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12일 세번째 문제 "제나벨 ○○○○ 리쥬비네이팅크림은 손상된 피부의 빠른 회복을 돕는 재생물질 연어 DNA가 포함되어 손상된 피부진정 및 완화효과가 탁월한데요,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한글로적어주세요)"의 정답은 '피디알앤'이다.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두번째 문제 "제나벨은 기본에 충실한 화장품을 직접 개발, 대표적인 피부 문제에 집중하고 있으며, 피부 전문가들이 만든 밀레니얼 ○○○○○○브랜드를 지향하고 있는데요, 제나벨이 지향하고 있는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코슈메슈티컬'이다.

제나벨 초특가 할인 첫번째 문제 "제나벨 피디알앤 리쥬비네이팅 크림은 미백, 주름개선 이중기능성 화장품으로 제나랩의 기술력으로 만든 HDT-제나 Complex가 함유되어 있는데요. 여기에는 ○○ DNA인 PDRN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힌트는 네이버에서 '제나벨 초특가 할인'을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정답은 '연어'이다.

캐시워크 앱을 통해 '제나벨 초특가 할인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을 맞히면 최대 10000캐시까지 랜덤으로 지급된다. 이번 퀴즈에는 2000만원의 상금이 걸려있다. 캐시워크는 ㈜캐시워크 사에서 만든 만보기 애플리케이션이다. 100걸음마다 1 캐시를 얻을 수 있으며, 만보기 기능으로는 하루에 100 캐시까지 적립 가능하다.

제나벨 초특가 할인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제나벨 초특가 할인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