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19.12.13 09:46

커피 컵이나 음료 캔 등 다양한 형태 음료에 활용...'컵슬리브' 3종·'캔홀더' 2종

'팝써스트' 연출 이미지. (사진제공=팝소켓코리아)
'팝써스트' 연출 이미지. (사진제공=팝소켓코리아)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팝소켓코리아가 스마트폰 그립과 결합된 새로운 개념의 컵홀더 '팝써스트' 새롭게 선보인다. 커피 컵이나 음료 캔 등 다양한 형태의 음료에 활용할 수 있도록 받침 유무를 달리한 '컵슬리브' 3종과 '캔홀더' 2종으로 구성해 총 5종으로 출시한다.

팝써스트는 뜨겁거나 차가운 음료를 마실 때 컵을 감싸는 컵홀더에 스마트폰 그립을 적용한 제품이다. 한 손으로도 컵을 안정감 있게 지지할 수 있기 때문에 음료를 마시면서 휴대폰을 보거나 다른 업무를 봐도 액체를 쏟거나 흘릴 일이 없어 휴대성을 대폭 확대해준다. 미끄럼 방지 폼 소재를 사용해 쉽게 미끄러지지 않으며 보냉, 보온 효과도 뛰어나다.

팝써스트는 밑받침이 없어 뜨거운 종이컵 등에 사용하기 좋은 컵슬리브와 밑받침이 있어 차가운 캔 음료 등에 적합한 캔홀더 2종으로 선보인다. 컵슬리브는 레트로한 와일드 로즈와 마카롱 핑크, 세련된 느낌의 블랙 3종으로 구성됐다. 캔홀더는 마카롱 핑크와 블랙 2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팝소켓의 기존 장점도 그대로 살렸다. 버튼인 그립 부분은 분리가 가능한 2세대 팝그립 팝그립 스와퍼블 제품으로 제작돼 기존 팝소켓의 스마트폰 그립 팝그립과 호환이 가능, 원하는 디자인으로 자유롭게 교체해 사용할 수 있다.

팝소켓코리아 마케팅팀 관계자는 "언제나 새로운 개념의 팝소켓이 이번에는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그립이 부착된 컵홀더를 선보인다"라며 "친환경 식음료 용기 트렌드에 따라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팝소켓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는 26일까지 자사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기프트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사몰 구매 고객이 요청 시 상품을 기프트 박스에 포장해주는 이벤트다. 선착순 50명 한정으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