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2.13 11:07
'워치스테이션 브랜드올데이 토스 행운퀴즈 실시'
워치스테이션 브랜드올데이 토스 행운 퀴즈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워치스테이션 브랜드올데이 관련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와 70% 특가판매가 실시된다.

워티스테이션 브랜드 올데이'는 13일 24시간 동안 6개 브랜드를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워치스테이션이 보유한 브랜드는 가수 헨리와 수현이 앰배서더인 엠포리오 아르마니 워치, 토리버치, DKNY, 파슬, 디젤, 스카겐이 있다.

이날 워치스테이션 브랜드올데이 토스 퀴즈 "엠포리오아르마니, □□□□, DKNY와 파슬, 디젤 등 최대 70% 특가찬스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의 정답은 토리버치'다.

워치스테이션 브랜드올데이 토스 퀴즈 "12월 13일 브랜드올데이 기간동안 토리버치의 한국 단독 런칭 상품인 TBW☆☆☆☆ 미니레바 레더워치를 ○○% 할인혜택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의 정답은 '4072'이다.

"워치스테이션에서 준비한 특별한 혜택! 브랜드올데이 기간동안 스토어찜 등록시 ○○○○원 소식받기 등록시 ☆☆☆☆원의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숫자로만 입력해주세요)"의 정답은 '5000'이다.

워치스테이션 브랜드올데이 토스 퀴즈 "위치스테이션이 보유한 브랜드는 토리버치, DKNY, 파슬, 디젤과 엠포리오 아르마니가 있습니다. 특히 아르마니는 □□가 남성 엠배서더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은 누구일까요?"의 정답은 '헨리'이다. 여성 엠배서더는 '수현'이다.

"12월 13일 브랜드올데이 기간동안 DKNY의 베스트셀러인 실버&로즈골드 메탈 워치 NY☆☆☆☆을 ○○% 할인혜택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의 정답은 '2222'이다.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이번 퀴즈에는 3500만원의 상금이 걸려있다. 네이버에 '워치스테이션 브랜드올데이'를 검색하고 워치스테이션 페이지를 참고하면 정답을 알 수 있다.

토스 측은 "1년을 기다린 워치스테이션 브랜드올데이 다양한 브랜드시계가 한 곳에! 단 24시간, 최대 70% 특가찬스를 놓치지 마세요!"라고 전했다.

한편, 엠포리오 아르마니 워치, 토리버치, DKNY, 파슬, 디젤, 스카겐의 보증기간은 최대 2년이며 전국 백화점에 입덤된 64개 매장에서 AS 접수 가능하다.

워치스테이션은 스토어찜 장바구니 3000원 할인쿠폰과 소식받기 중복 2000원 할인쿠폰 등 특별한 혜택도 준비했다.

'워치스테이션 브랜드올데이'에서는 연말선물 추천 커플시계 엠포리오 아르마니 AR9111을 62% 할인, DKNY 실버&로즈골드 메탈 워치 NY2172를 50% 할인, 토리버치 네이비&골드 레더 워치 TBW4021을 54%, 토리버치 미니레바 레더 워치 TBW4034를 3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