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2.13 14:08
명륜진사갈비 학대피해아동 후원 토스 행운 퀴즈
명륜진사갈비 학대피해아동 후원 토스 행운 퀴즈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숯불갈비 무한리필 브랜드 명륜진사갈비의 학대피해아동 후원 관련 토스 행운퀴즈가 출제됐다.

13일 명륜진사갈비 학대피해아동 후원 토스 문제 "지난 해 학대 피해아동으로 판정 받은 아이의 수는 2195명이고, 이 아이들의 가해자의 ○○.○%는 부모였다"의 정답은 '954'이다.

이어진 명륜진사갈비 학대피해아동 후원 두번째 퀴즈 "명륜진사갈비는 NGO 단체인 지파운데이션을 통해 학대피해아동들에게 □□비, ◇◇비 등을 지원하여 학대피해아동들이 상처를 딛고 일어나 당당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합니다"의 정답은 '교육생계'이다.

명륜진사갈비 학대피해아동 후원 세번째 퀴즈 "지난달에는 서울 암사동의 □□□세상 복지센터에서 독거노인분들에게 따뜻한 식사를 대접해 드렸다"의 정답은 '행복한'이다.

명륜진사갈비 학대피해아동 후원 "지난 11월 27일 □□지역 8개 가맹점이 해당 시청에 불우이웃돕기 성금 500만원을 기부한 것을 시작으로 구미, 청주, 천안, 양산, 제주, 진주, 전주, 원주, 김해 등의 가맹점들도 성금모금에 참여하며 어려운 이웃을 위한 훈훈한 온정을 이어가고 있습니다"의 정답은 '포항'이다.

명륜진사갈비 학대피해아동 후원 네번째 퀴즈 "□□□□들에게 무료로 마음껏 고기를 먹을 수 있도록 배려한 울산성안점의 선한 영향력으로 명륜진사갈비 전국 많은 가맹점들이 □□□□들에게 무료로 식사를 제공하며 동참하고 있습니다"의 정답은 '결식아동'이다.

명륜진사갈비 학대피해아동 후원 다섯번째 퀴즈 "명륜진사갈비는 갈비 ○○%와 목전지 ☆☆%로 구성된 양념구이 요리로 1인분 가격에 질 좋은 숯불돼지갈비를 무한으로 즐기실 수 있다"의 정답은 '3070'이다.

명륜진사갈비 학대피해아동 후원 여섯번째 퀴즈 "명륜진사갈비 성인 1인 가격은 얼마일까요?"의 정답은 '13500'이다.

명륜진사갈비 학대피해아동 후원 일곱번째 퀴즈 "토스×명륜진사갈비 쿠폰은 총 20만장 배포됩니다. 20만장의 쿠폰이 모두 사용된다면, 최대 얼마의 후원금을 기부할 수 있을까요?"의 정답은 '천만원'이다.

힌트는 '명륜진사갈비 학대피해아동 후원'을 네이버에 검색하면 얻을 수 있다.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한편, 이날 학대피해아동을 후원할 수 있는 명륜진사갈비 할인쿠폰이 배포된다. 성인기준 1인 1매 사용가능한 해당 쿠폰은 3000원 할인된 가격에 제공되며, 쿠폰 사용 시 일부 수익금은 학대피해아동에게 전달된다.

명륜진사갈비는 최근 증가하고 있는 학대피해아동을 후원하기 위해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과 협력한다고 전했다. 지파운데이션은 아동양육시설과 지역아동센터 등 아동복지시설과 협력하여 학대피해아동들에게 교육비와 생계비 등을 지원하고 있다. 명륜진사갈비 관계자는 본 후원을 통해 학대피해아동들이 상처를 딛고 일어나 당당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해당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해당 후원쿠폰은 토스앱을 통해 배포할 예정으로 20만장의 넉넉한 수량을 선착순으로 발행한다. 쿠폰 사용시 1장당 500원의 학대피해아동 후원금이 기부될 예정이다.

명륜진사갈비는 기존의 불우이웃돕기 후원금 기탁과 독거노인 무료 식사, 결식아동 식사지원 외에 본사, 가맹점 차원이 아닌 일반 소비자도 학대피해아동 후원에 참여할 수 있도록 착한 소비를 알리는데 앞장선다는 포부다.

명륜진사갈비는 고품질의 숯불돼지갈비를 저렴한 가격에 무한리필로 제공하여 성장한 브랜드로 전국 매장이 동참하여 관심에서 소외된 이웃들이 따듯하고 행복한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 왔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